인기게임 카트라이더, 엄청난 부스터 지속력을 가진 플라즈마X라인업 출시!

안녕하세여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때네용!

아 요즘 진심 놀러가고 싶네여,,, 제주도 티켓 알아보는데 제주도랑 해외랑 크게 차이가 안나네요,,,

제가 이래서 제주도를 자유여행으로 딱 한번밖에 안가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이돈이면 돈 좀더 주고 해외간다고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공항버스타고

 이것저것하면 해외가 더쓴다고 느껴지고 또 제주도는 물가가 넘나 비싸가지고,,,,ㅎ

식비가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구여,,,,

이럴려면 해외간다 하곸ㅋㅋㅋㅋㅋ

왔다갔다하는거같아요 근데 그냥 바다가 보고싶어서 제주도 ㄱㄱ하는걸로!

오늘 인기게임 카트라이더에 업데이트된

엄청난 부스터 지속력을 가진,

플라즈마X라인업의 출시 소식이에요!

 

 

오오 아주아주 날렵해보이쥬?

 

 

그리고 인기게임 카트라이더에 다음주에 업데이트 될 플라즈마X FT에 대한 정보도 있어요!

플라즈마X 라인업의 후속작이쥬

부스터 충전 속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플라즈마X FT도 기대해주세요!

 

 

그럼 이번엔 인기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준비한 구매이벤트를 알아봅시다~!
상점에서 패키지로 구매하고,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세용~!

해당 이벤트는 2월 19일까지 진행이 되네요??
ㅎㅎㅎㅎ

 

 

패키지 구성품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플라즈마X PT, 풍선, 밴드, 시간의 모래시계와

FT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할인쿠폰까지!!!!
모두 다 들어있어용ㅎㅎ

 

 

그다음 인기게임 카트라이더의 또다른 이벤트 !

미스터리 상자에서 플라즈마 라인업 카트들과 관련

 다양한 기능성, 치장성 아이템까지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핫한 인기게임 카트라이더의 소식을 마칠게요!

낼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