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2주년 기념 이벤트, 옥션에서 코스튬을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쨰 소식 안내를 도와드려야겠군요!!!ㅋㅋㅎㅎㅎ

연휴때 늘어지게 자서 지금 몸이 적응을 못하나봐요,,, 너무너무 졸리네용,,,! ㅠㅠ

오늘은 진짜 일찍자야지,, 안그러면 내일 진짜 큰일날거 같아요,,! 오늘은 뭔가 저처럼 피곤해하실 분들이 많을거 같네용,,,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주는 진짜 주말이 기다려지네용,,!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천애명월도의 2주년 기념 이벤트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옥션과 함께하는 천애명월도의 2주년 기념 이벤트는

1월 30일에 오픈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옥션에서 코스튬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천애명월도에서는 2주년을 기념으로 옥션과 함께 런칭 코스튬이 돌아왔다고하는데요?
옥션에서 천애명월도 2주년 100월딜 상품을 구매하시면,

추억의 런칭 기념 코스튬과 절하기 동작을 드린다고 하는데 완전 이득이쥬?

보너스로 이벤트 상품을 구매해주신 모든 분들께 딜 구매금액 100원 캐시백과

함께 222분께 넥슨캐시 만원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옥션에서 만날 수 있는, 천애명월도 2주년 기념 이벤트 코스튬을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요~!

성수 - 공명 소녀, 남성, 여성 이렇게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찐무협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무협 소설 할인전도 진행 할 예정인가봐요~!

 

마지막으로 천애명월도 2주년 기념 본 이벤트 유의사항을 안내해드릴게요~!
옥션에서 100원딜로 받으실 수 있는 코스튬 구성품은 입력하신 번호로 발송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캐시백 일정과 넥슨캐시 관련 내용 및 일정은

 1월 30일부터 열리는 옥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된다고 하네용~!

바로 이번주 목요일이쥬?ㅎㅎ 조금만 기다리면 되겠군요!ㅎㅎㅎ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