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해방의 계약 신규 출시! 열쇠와 버프혜택도 같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ㅎㅎㅎㅎ

오늘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ㅎㅎㅎㅎ

저는 오늘은 너무 배가 고팠어가지고 완전 뭘먹어도 맛있게 먹었을거 같아요,,ㅎ

그럼 밥도 먹었겠다! 힘내서 오늘의 첫번째 게임이야기를 시작할까요?ㅎㅎㅎ

던파 해방의 계약이 신규 출시했다고 합니다!ㅎㅎㅎ

열쇠와 버프혜택도 같이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용!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매일매일 열쇠와 버프를 지급받으실 수 있는 해방의 계약 신규 출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

지금 세라샵에서 진행하고 있답니다!ㅎㅎㅎ

 

 

신규 출시된 해방의 계약은?

계약 시 특별 보상이 지급되고,

매일 접속하시면 해방된 황금빛 상자 지급 및 이로운 버프효과가 지속되는

 던파의 아이템입니다!ㅎㅎ

 

 

그럼 던파에서 준비한 혜택을 알아봅시다!

신규 출시된 해방의 계약 구매 시 열쇠를 드린데용!ㅎㅎㅎㅎ

유니크 장비, 강화권, 크리쳐 등이 들어있는 봉인된 자물쇠를 열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당ㅎㅎ

 

 

그리고 매일 던파에 접속하시면 상자를 보상으로 드리는데

 개봉 시 열쇠 2개, 봉인된 자물쇠 1개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하네용!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특별한 버프효과를 지속 적용시켜드리는데,

결투장에서는 버프효과가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공통, 던전, 마을에서의 버프 적용내용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던파와 함께하는 매니아에서는 모든 모험가님들이 얻으실 수 있는 특별혜택

 이벤트를 통해 드리고 있습니다!ㅎㅎㅎ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구경해보세용~!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