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꽃선물 받고 인기소협이되어 아이템을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ㅎㅎㅎㅎ 짱구입니당~

벌써 시간이 3시가 다되었네요?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진짜 정말로 시간이 빨리 지나는거 같아용ㅋㅋㅋㅋ

흠 얼른 저의 패드가 도착했으면 좋겟는데,,,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머리속엔 아이패드 생각뿐,,, 산케이스 뒤에는 사과스티커도 붙혀야겠어요!ㅋㅋㅋ갠 지 넘치게!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ㅎㅎㅎ

천애명월도 소식입니다!

천애명월도에서 꽃을 선물받고 인기소협이되어서 아이템 선물도 받아보세용!!

꽃도 받고 아이템도 받고! 그야말로 선물 퍽발이군요!ㅎㅎ

 

 

천애명월도의 해당 이벤트는 서버 통합 시까지 진행되며,

고마웠던 친구가 있다면 꽃을 선물해주세요~!
매주 인기순위 TOP 100에 안착한 인기소협님께 천애명월도에서 아이템 선물을 해드린다고 합니다~ㅎ

 

이렇게 목요일을 기준 천애명월도에서는 1주일 단위로 금주의 최고 인기소협을 선정하는데요?ㅎㅎㅎㅎ

주마다 선정되니, 많은 분들에게 기회도 돌아가니 더 좋은거 같아요!ㅎㅎㅎㅎ

 

 

이번주에 꽃선물을 많이 받아 인기소협이 되신 분들에게는

고급 행운의 속성상자 60개를 천애명월도에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여기서 안내해드리는 인기순위란?

친구에게 상사화, 두견화 같이 인기도 아이템을 선물하시게되면,

당연히 꽃을 선물받은 소협님의 인기도가 증가합니다!ㅎㅎㅎ

확인하는 방법도 있는데 종합>순위>성장>인기순위 탭에서 확인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ㅎ

 

 

그리고 천애명월도 접속하시면 매일 1일 1번 상사화 1개를 드립니다!

또한 작물채집 등을 통해서도 상사화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

 

 

꽃선물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이 3단계로 진행되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뿅!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월요일에 뵙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