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서든어택! 1월 둘째주 버닝이벤트로 인기스킨무기와 통합경험치를!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 점심은 진짜 배부르게 먹었네요,,ㅎ 국수와 주먹밥을 같이 먹었더니 진짜 배부르네영,,

면은 금방 꺼지지면서도 넘나 맛있답니당,,ㅎ

내일이면 벌써 이번주 평일도 훅-지나겠네요?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흐앙 평일에 운동 다니고 싶은데 시간이 정말 너무 없네요 ㅠㅠ

흑흑 아마 다녀도 6월부터나 가능할거같은데 저도 개인피티같은거 한번 받아보고싶어요!ㅋㅋㅋㅋ

올해는 안해본걸 많이 해보는 한해를 보내고 싶습니닷..ㅎ

그럼 지금부터는 인기게임 서든어택의 소식으로 목요일의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ㅎㅎㅎ

1월의 둘째주 버닝이벤트를 통해 인기스킨무기와 통합경험치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안내를 시작할게용~!

인기게임 서든어택의 1월 둘째주 버닝이벤트는 1월 15일까지 진행됩니닿ㅎㅎㅎ

핫타임은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에용!ㅎㅎㅎ

인기스킨무기, 통합경험치 뿐만 아니라 핫타임 스페셜 상자까지 모두 드립니다!ㅎㅎㅎ

 

 

그다음 이벤트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

1월 둘째주 버닝이벤트 기간 내 모드에 관계없는 기록방 기준으로

 1경기 완료하시면 각 날짜별 보상을 실시간으로 드리는데요~!


협동모드는 기록방 기준 2웨이브 이상 진행하셔야 보상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넥슨을 털어라, 출발 무한사냥은 플레이 시간 기준으로 2분이상이 경과되어야하고

생존모드에서는 1분 이상 생존 시 핫타임 참여가 인정된다고 하네요?

1vs1 채널 플레이 기록은 인기게임 서든어택의 해당 버닝이벤트에 적용되지 않고,

정상참여하시면 핫타임 게이지가 활성화되고,

종료시간까지 누적 게임 시간 60분을 달성한 분들꼐 실시간으로 보상이 지급되며,

게이지는 버닝이벤트가 진행되는 1월 15일 오후 10시 59분까지 충전된다고 하네용ㅎ

 

 

위의 사진을 참고해 보상을 확인하세요!ㅎㅎ

인기게임 서든어택이 드리는 인기스킨무기와 통합경험치를 모두 받아가시기 바랍니다!ㅎㅎ

 

 

시즌 경험치 아이템은 시즌 계급 서든러분들만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인기게임 서든어택의 소식은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거래 시 많이 이용하시는 매니아!

1월을 맞이해 새로운 이벤트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용?ㅎㅎㅎㅎ

구경하시고 원하시는 혜택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