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이벤트! 설인피크 처치하고, 뿔장식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점심을 배부르게 먹었더니 디게 노곤노곤해지네요,,ㅎ

ㅋㅋ당이 떨어질떈 역시 초콜렛입니다!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두번째 소식으로 검은사막의 이벤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설인피크 처치하고 이벤트 보상으로 뿔장식 획득하세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

 

 

검은사막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월 8일 점검 전까지이며,

사진을 통해 설인피크를 확인해보세용!ㅎㅎㅎ

무시무시하군요!!

 

위의 사진을 통해서 설인피크가 등장하는 대략적인 위치도 봐주시구요~!ㅎ

 

 

내용을 알아보자면?

이벤트 기간 중 검은사막의 세렌디아 북부 평원에 설인피크가 줄현하고,

화승총 또는 서리 내린 화승총으로 처치할 수 있다고 하는데,

서리 내린 화승총은 다음 의뢰를 통해 얻으실 수 있데요~

 

 

의뢰, 수주NPC, 의뢰완료 NPC, 의뢰 완료 보상을 확인해보세요!

각 의뢰는 연계되어있어서 이전 단계를 완료해야 다음단계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렇게 설인피크를 처치하신 후 검은사막에서 준비한 뿔장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해보시기 바랍니다!

 

치명적인, 위협적인, 재간둥이, 여유있는, 탐욕스런, 활기넘친 피크의 뿔장식이 있군요!ㅎㅎㅎㅎㅎ

각 뿔장식의 사용효과도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당

검은사막이 준비한 뿔장식 보상 6종의 외형은 모두 다 동일하다고 하네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다음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