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카트라이더 이벤트! 카드를 조합해 황금기사X를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너무 배고파서 크림치즈베이글 하나를 먹고있는데 이마저도 넘나 맛있네요,,,ㅎ

어니언크림치즈가 최애긴하지만 이것도 좋아유,,ㅎ

밤에 맛있는거 먹어야하니까 반절먹었으니 안먹어야겠어요!ㅠㅠ

그럼 지금부터는 인기게임 카트라이더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카드를 조합해 황금기사X를 획득해보세요~!

그럼 인기게임 카트라이더의 이벤트 안내를 바로 시작할게요~!

 

카드를 조합하지않고, PC방 누적 플레이 60시간 달성해 황금기사X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이건 12월 19일부터 1월 8일까지 진행되는데, 60시간 가능하지 않나요?ㅎㅎㅎㅎㅎ

그럼 그전에 신규아이템인 황금기사X를 먼저 알아봅시다!
폭군처럼 나아간다고 하는데 벌써 기대되죠?ㅋㅋㅋ

 

 

황금기사X는 레전드급 스피드 카트바디로,

기능설명으로 드래프트 기능이 발동, 부스터 게이지 자동 충전, 플레어 부스터 출력 발동,

듀얼 부스터 추가 발동 가능, X엔진 전용 파츠 장착 가능, 스피드전 스타트 부스터 120% 출력 강화,

드리프트 중 충돌 시 손실되는 게이지의 70% 회복되는 멋진 기능을 가진 해당 인기게임의 바디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인기게임 카트라이더의 본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면,

PC방에서 누적 60시간, 즉 10단계 완성하시고 폭군 황금기사X 무제한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해요~!
만약 아쉽게 달성하지 못하셨어도 20시간만되도 레전드 파츠 X 무제한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열심히 플레이 해주세요~

 

그리고 카드 5장을 모아서 황금기사X를 획득할 수도 있어요~!

인기게임 카트라이더의 카드조합 이벤트는 1월 2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1월 1일까지 카트라이더 첫 접속 시 카드 1개를 단 1번 지급해드리고

 

 

매일매일 첫 접속 시 기어 5개를 드리는데,

그걸 PC방에서 접속하시면 매일 기어 15개씩 받아가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까지 럭키팡 이벤트를 통해 100분께는 카드 1개, 모든 분들께는 기어 5개를 드리고

미션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서도 기어와 카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

 

그리고 1월 8일까지 인기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일반 합성 시

 일정 확률로 황금기사X 바디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퀘스트를 통해서도 기어를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해당 인기게임 소식의 안내를 마칠게요 여러분 많이 참여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