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연탄배달 이벤트를 통해 팔로스의 결정 확정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으앙 점심먹고 난 이시간이 진짜 졸리는 시간이에요,,,ㅜ

흑흑 좀이따 커피나 한잔 마셔야지 아무래도 도저히 졸려서 안되겠어요!ㅋㅋㅋㅋ

오늘은 진짜 좀 일찍자야지,, 요즘 너무 늦게자니까 더 졸린거 같습니다!ㅠㅠ

그리고 이제 올겨울에 옷 더이상 안사야겠어요ㅠㅠ

조금씩 꾸준히 사니까 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안되겠네요,,ㅠ 밤에 잠안자면 뭔가 많이 사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아키에이지의 연탄배달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겨울하면 연탄배달은 빠질 수 없죠?

아키에이지에서도 연탄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14만원 이상인 팔로스의 결정을 확정 지급받을 수 있고,

노동력 회복 찬스라고 합니다!ㅎㅎㅎ

해당 이벤트는 2020년 1월 30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려야겠쥬?

아키에이지 오스테라, 마리아노플, 빛나는 해안의 사랑을 전하는 호두까지 인형에게

퀘스트를 수락, 배달지 뽑기 종이를 획득하시면 됩니다!
배달지 추첨기에서 배달지 뽑기 종이를 이용해 주민회관 배달 주문서를 획득하시고,

사탕을 나누는 연탄을 지고, 오늘의 배달지 주민회관으로 배달해주세요~~~

 

아키에이지에서 준비한 연탄배달 이벤트의 보상은?

사랑의 나눔 상자, 행운의 상자, 팔로스의 결정 10~20개, 따뜻한 커피 1개가 있답니다!

팔로스의 결정은? 신기루 섬 팔로스를 향한 기도 제작대에서 특별한 소환수/날틀/날개아이템을 만드는 재료이고,

따뜻한 커피는 연탄배달 후 차갑게 얼어버린 손을 녹일 따뜻한 커피!

50분 동안 5분당 노동력 50, 추가회복 모험가의 날개 달린 비약과 중첩해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키에이지 해당 이벤트기간 동안 사랑의 나눔상자를 20회 획득하면

특별한 선물로 행복한 호두까기 인형을 드리고,

30회 획득하시면 팔로스의 결정 5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아키에이지 연탄배달 이벤트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고,

팔로스의 결정을 확정적으로 많이 획득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