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빙고이벤트로 신규무제한 탈것! 말랑말랑오리를 획득할 기회!!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ㅎㅎㅎㅎ

오늘은 쪼금 늦게왔쥬???ㅎㅎㅎ

그럼 바로 시작할까요?

신규무제한 탈것 말랑말랑오리를 획득할 수 있는

바람의나라 빙고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바로 안내해드릴게요~~!

 

 

방법은 간단한데요?

매일 바람의나라에 도장 꾹 찍어주시면 빙고판 오픈 기회 1회가 생기고,

주말엔 특별하게 2회를 제공해드립니당~!

오픈하게되면 10종의 보상 중 1가지를 드리고,

오픈해서 가로/세로 빙고를 완성하면 경험치 200% 물약, 능력치 칭호패 등 추가 선물을 또 드린다고 합니다~!

초기화 비서로 빙고를 3회 초기화 하고 신규 무제한 탈것 말랑말랑오리를 얻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바람의나라의 해당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까지, 모든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들이 다 참여하실 수 있어요~!

그럼 빙고이벤트 참여방법을 조금 더 알기 쉽게 보여드릴게요~!!

바람의나라에서 사진 속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해 빙고판을 확인해보세요~!

 

 

해당 내용은 위에서 언급했으니 넘어가겠슴당~~~~

 

 

출석상자를 사용하시면 위의

사진 속 10개의 아이템 중 1개를 무조건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며,

 

 

가로/세로 라인을 완성하고 추가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중요한건 대각선은 라인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신규무제한 탈것 말랑말랑오리는 해당 보상에 없구 조금 더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초기화 비서로 판을 리셋하면,

 그 횟수에 따라 선물을 또 드린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3회 초기화 하시고 신규무제한 탈것 말랑말랑오리 획득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말랑말랑오리 넘나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신규무제한 탈것에 탑승하시면, 기본 이동속도가 증가하고,

 탑승 후 3초간은 더 빠르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오랜기간 바람의나라와 함께하고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

 드리는 혜택을 통해 저렴하게 거래하시기 바랍니다!ㅎㅎ

 

 

↑↑↑

누르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당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