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롤! 전략적 팀 전투 랭크 변경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도 시간이 무척 빨리가는군요!ㅎㅎㅎ

벌써 두시가 넘었어요,,,!ㅎㅎㅎ

이번주도 시간이 빨리 갔으면 좋겠습니당ㅋㅋㅋㅋ

오늘 그냥 쉬엄쉬엄 공부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하면 떨어질거같아서 새벽까지 하고 내일 일찍 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까지 맘편히 겜방도 못가고 잠깐 쉴때 모바일게임으로 한판씩 당겨야하는지 모르겠네요 흑흑ㅠㅠ

그렇다고 아예 안가는건 또 아니구요,,ㅜ

그럼 지금부터는 인기게임 롤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전략적 팀 전투 랭크 변경사항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그럼 바로 한번 시작해볼까요?

 

 

인기게임 롤의 전략적 팀 전투 랭크 변경사항은 크게 3가지인데요?

 

먼저 랭크가 완전 초기화되서 아이언 티어로 일괄 적용되고,

모든 플레이어의 MMR이 일부 초기화되며,

4위 달성 시 절대 LP를 잃지 않는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위의 3가지 변경사항들 중 하나하나씩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ㅎㅎ

 

 

먼저 인기게임 롤의 전략적 팀 전투의 첫번째 변경사항으로 랭크가 완전 초기화되는 이유는?

새로운 챔피언과 스킬, 전략이 업데이트된 지금이 반응을 살펴보고,

과도한 변경사항으로 이를 조정하기 좋은 시기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이번 패치에서 플레이하는 첫 다섯 번의 랭크 게임에서는

순위에 상관없이 LP를 잃지 않는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런데 MMR은 왜 일부 초기화된다고 할까요~?

모두 같은 랭크에서 시작하니 기대감은 커지겠지만,

시즌초반이라고 해서 경쟁적인 환경과 공정성이 희생할 수는 없겠죠?

생각해보면 처음으로 랭크게임을 하는데 잘못된 매칭 발생 방지를 하고싶지만

변경사항의 규모가 너무 커서 경쟁적인 대전을 유지하며

적응기간을 고려한 일부 초기화를 결정했다고 합니다!ㅎㅎ

 

인기게임 롤, 전략적 팀 전투 랭크 변경사항의 마지막이야기는?

 

 

두번째 세트에서 4위를 달성했을 때 LP를 잃게되는 일이 절대로 없게 하고,

5위를 했을때는 항상 LP를 잃게 되는 변경사항을 적용시켜

4위 진입에 성공했을 때 더 큰 기쁨을 누리시고

인기게임 롤에서는 1등만 인정하는게 아니라는 점을 상기시켜드리고 싶었나 봅니다ㅋㅋ

 

 

이상으로 전략적 팀 전투 랭크 변경사항 안내를 마치도록 할게요~!
여러분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