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에서 즐기는, 메이플스토리 미니게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벌써 월요일이 되었네요?

ㅎㅎㅎㅎㅎ

오늘과 주말 뺴면 11월도 9일밖에 남지 않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소오름이에요,,, 11월 되서 달력 몇장 안남았다고 말한것도 엊그제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남은 1달동안은 잠도 줄여가면서 해야할거같아요ㅋㅋㅋㅋㅋ

활기찬 내년을 위해 남은 1달을 박살내야겠어요,,,!

그럼 지금부터는 테일즈위버의 소식을 시작으로 이번주도 힘차게 시작해볼까요?ㅎㅎㅎㅎ

테일즈위버에서 만나실 수 있는 넥슨의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미니게임을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시작해볼게요~!

 

본 이벤트는 12월 18일 테일즈위버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참여방법으로는, NPC루시드를 찾아가 루시드가 꿈 속에서 해본 즐거운 게임에 참여합니다!ㅎㅎㅎ

1일 3회 참여하실 수 있고,

메이플스토리 미니게임을 진행하며 획득한 점수가 150점 이상일 경우에만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메이플스토리 미니게임 진행방법을 알아볼게유!

제한시간 동안 테일즈위버 이벤트 맵에 배치된 9개의 구멍에서 몬스터들이 짠 하고 나타납니다~!
나타난 그 몬스터들은 1~2초 후에 사라지고, 사라지기 전에 루시드 뿅망치로 몬스터를 퇴치합니다!ㅎㅎ

제한시간 동안 많은 몬스터를 퇴치해서 점수를 획득하고 150점이 넘으시면 되요~!

 

미니게임 이벤트 유의사항으로는, 메이플스토리 미니게임 진행 중에는 스킬 사용 및 전투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팀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엔 참여할 수 없고,

획득한 점수가 149점 이하인 경우, 참여 회수를 차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ㅎㅎ

 

 

테일즈위버에서 준비한 본 이벤트 보상 아이템입니다!
149점까지는 그냥 실패로 보기때문에 어떠한 보상도 제공되지 않고,

150점에서 249점까지는 코인 3개,

 250점 이상은 5개를 드리고

150점 이상 점수를 획득하시면 경험치 +100%, 레어 +100% 버프 획득이 가능하고,

 

1일 3회로 제한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당!ㅎㅎㅎ

 

그리고 메이플스토리, 테일즈위버와 꾸준하고 오랜기간 함께한 매니아가 드리는 혜택도 놓치지말고,

거래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