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신기루섬의 비행 이벤트 주화를 모아 의상을 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쨰 이벤트를 전해드릴 시간입니당~ㅎㅎ

이번엔 아키에이지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욤!ㅎ_ㅎ

신기루섬의 비행 이벤트 주화를 모아 의상을 받아봐요~!

 

아키에이지에도 할로윈이 돌아왔다고 하는데요!

해당 이벤트 기간은 11월 7일까지 진행됩니다~ㅎ

 

참여방법으로, 아키에이지 신기루섬의 빗자루를 좋아하는 마녀 리리카를 찾아가서

일일퀘스트와 엄청난 빗자루를 받아서 타고

신기루섬의 비행 관문을 순서대로 통과하세요~!

 

그렇게 다섯번쨰 관문 통과 후 호박을 따라 이동하면,

 숨겨진 5개 관문을 통과하는 일일퀘스트를 자동 수락하시면 되고

퀘스트 완료 보상과 별개로, 총 10개의 관문을 완주한 시간에 따라 1-5 단계 증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비행 선물 교환대에서 이벤트 주화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이제 아키에이지가 준비한 신기루섬의 비행 이벤트 주화와 선물을 알아봐요~!
일반형 꾸밈옷인 귀속된 부활한자의 온기
가 있답니다!ㅎㅎㅎ

악마 전쟁 무렵 활동한 이즈나의 전설적인 재봉사 입샌롤랑의 작품으로 진혼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한 의상입니다~!

의상은 위의 사진을 통해 구경해주시고,

아키에이지 신기루섬 이벤트 주화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도 같이 나와있으니, 구경하시는게 좋겠네요ㅎㅎ

 

그리고 리리카와 함꼐하는 즐거운 비행을 통해 칭호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아요!ㅎㅎㅎㅎ

주화를 모아 의상받기에 도전해보세용

그럼 이번주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닷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