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할로윈 매직 스크롤을 사용하고, 이자벨의 실링 왁스를 얻자!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를 안내해드려야하는 시간인데요~~~~

테일즈위버의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할로윈 매직 스크롤을 사용하고, 이자벨의 실링 왁스도 얻어보세용!ㅎㅎㅎ

 

 

테일즈위버, 할로윈 매직 스크롤 판매기간은 11월 21일 점검 전까지 판매됩니다!ㅎㅎ

 

 

위의 사진을 보시면 묶음 상품 가격이 나와있쥬?ㅎㅎㅎ

할로윈 매직 스크롤 60개 묶음 상품 구매시, 트릭 오어 트릿 1개를 추가 보너스로 드린다고 하니 이득이쥬~?ㅎㅎ

 

 

할로윈 매직 스크롤을 사용하면, 테일즈위버에서는 이자벨의 실링 왁스 1개와 랜덤아이템 1종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

랜덤 아이템은 테일즈위버 홈페이지 해당 게시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_^

 

그다음은 이자벨의 실링 왁스로 교환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아이템을 NPC 이자벨에게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이자벨의 소울 포인트 100, 우정의 묘약(10), 특별한 긴급 치료제,

특별한 삼족 물약, 인챈트 강화 주문서 등등 다양한 아이템이 있는데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테일즈위버 할로윈 매직 스크롤 속 아이템 설명입니다~!

 

 

위의 사진에 아주 상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테일즈 위버의 본 이벤트 소식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됐길 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