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실시간 추첨 이벤트로 아이템을 받아갈 기회를!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ㅎ

즐거운 월요일 보내고있으신가요?ㅎㅎㅎ

저는 이번주 시작이 너무 상쾌해요!ㅋㅋㅋㅋㅋㅋㅋ

광복절이 있어서 그런걸까요???!

어제 봉오동 전투를 봤는데 딱 지금 시기에 알맞게 영화가 나온거 같더라구요!

지금보면 액시트랑 봉오동 전투밖에 볼게 마땅히 없던데

액시트는 진짜 고구마 캐릭터 없이 그냥 첨부터 끝까지 웃긴 영화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숙헤어 CGV에서 봣는데 자리없어서 세번쨰자린가 앉아서 목아픈지도 모르고 재밌게 봤었습니당ㅋㅋㅋㅋㅋ

봉오동 전투는 감동적이고 슬픈내용이에요!ㅎㅎ

한국인이라면 꼭 봐야하는 영화입니닷!

그럼 영화이야기는 이쯤에서 마치고,

 

월요일의 첫번째 게임 이야기를 안내해드릴가요?ㅎㅎㅎ

테일즈위버의 실시간 추첨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을 받아가세요!

 

 

실시간 추첨 이벤트는 8월 21일 오후 11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참여방법은 켈티카 광장의 NPC 길버트와 대화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어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최초의 추첨시간 이전에 대화를 완료해주시고,

최초 한번 대화 진행 시 추가로 대화하지 않아도 테일즈위버 간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고 합니당~!

 

 

그럼 테일즈위버의 첫번째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돌아오는 주말 오후 9시에 접속 중이신 분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추첨을 통해 융합된 기운을 드린다고 합니다!

 

 

두번째 이벤트 매시간 정각 테일즈위버에 접속 중이신 분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추첨을 통해,

스페셜 스킬, 대박기원 SEED주머니를 드린다고 합니다!

 

 

대박기원 SEED 주머니 구성품은 토륨 주괴, 백금괴, 금괴, 은괴 500만 SEED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주머니를 개봉하면 한가지를 획득할 수 있고,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당!

 

 

마지막으로 테일즈위버 실시간 추첨 이벤트 참고사항 입니다!

인벤토리에 여유 공간이 있는 사용자 대상으로 추첨이 진행되고

 실시간 추첨 당첨 시 보상 아이템은 인벤토리로 바로 지급되며

스페셜 스킬은 거래, 룬 창고, 은행 창고 이용이 가능한데

대박기원 SEED 주머니는 가능하지 않다고 하네요!!!

그럼 이상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