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기억의 구슬 이벤트로 경험치 폭풍 성장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월요일 점심도 좀 지났네요!ㅎㅎㅎㅎ

이번주도 얼른 후딱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그럼 이번주의 첫번째 이야기는 테일즈위버의 이벤트로 시작해볼게유!!!

 

 


경험치 폭풍 성장을 할 수 있는 기억의 구슬 이벤트의 기간은 7월 18일 점검 전까지로 아직 꽤 시간이 많이 남았어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기억의 구슬 이벤트의 참여방법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

 

 

 

테일즈위버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후,

이벤트 리스트의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기억의 구슬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참여 캐릭터로 경험치를 충분히 쌓았으면, 현재까지 획득한 경험치를 기억의 구슬에 봉인해주세요!

단, 주의하실 점은 봉인은 단 1회만 가능하니, 신중하게 결정하시는게 좋겠죠?ㅎ

 

 

 

 

테일즈위버 룬 창고를 통해 경험치를 주고싶은 캐릭터로 기억의 구슬을 이동시켜주세요!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은 테일즈위버의 본 이벤트 기간 내 생성된 캐릭터만 참여가 가능하며,

봉인, 개방은 각각 단 1회만 가능하다는 검!!!!

등등 중요한 주의사항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시고 경험치 폭풍 성장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ㅎ

 

 

그리고 테일즈위버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도 각종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뭐든 혜택받고 즐기시는게 좋잖아요?ㅎㅎㅎㅎ

구경하실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 남겨드릴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경와주세요~

 

 

 

◀위의 사진을 눌러주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