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이벤트! 바람개비 모아서 귀염뽀짝한 슈기슈기댄스 아이템을!

안녀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아 금요일이어서 그런가 피로가 쌓였어요,,,

기분은 좋지만 몸은 피로하네요!!!!

일요일엔 마치 신생아처럼 잠을 엄청 많이 자야 또 한주를 힘차게 보낼 수 있는거 같아요ㅠㅠ

저는 주말엔 침대에 누워서 쉬는 시간도 꼭 필요하더라구요,,,,

아무것도 안하고있지만, 더 격하게 하무것도 안하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한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2의 이벤트 소식으로 달려봐용!

 

 

 

기간은 5월 16일 점검 후 부터 6월 20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푸른 5월에 루비와 함께하는 바람개비 만들기입니다!

그걸루 나중에 완전 귀염뽀짝한 슈기슈기댄스 아이템을 가지실 수 있어요!

 

 

 

 

완전 귀여운데 캡쳐를 해가지고

 슈기슈기댄스의 귀염뽀짝함을 다 담아내지 못해서 넘나 아쉽습니다ㅠㅠ

 

 

 

 

참여대상은 메이플스토리2의 이벤트 기간에 접속하는 10레벨 이상의 모험가님들!

참여방법은 지금부터 찬찬히 알려드릴게여-

NPC루비에게 퀘스트를 받으세요!

메이플스토리2의 해당 이벤트는 퀸즈 타운, 바베니의 NPC 이벤트 도우미 루비에게

[일일] 바람개비의 재료 퀘스트를 받아서 수락해주는것이 시작으로,

 

 

 

 

필드보스를 처치하면 색종이, 뾰족핀, 수수깡 중 하나의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고

 

 

 

 

3가지의 재료를 모아서 메이슬스토리2의 NPC 이벤트 도우미 루비에게 가지고 가면,

바람개비를 드디어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필드보스 처치 전, 획득가능한 아이템이 몬스터 머리 위에 나타나고,

채널별로 필드 보스에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 다르다고해요!

 

 

 

필드보스 위치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

 

 

 

 

이제 보상타임!

일일 바람개비의 재료 퀘스트를 완료하면,

 바람개비 1개와 특제 하얀 약초 5개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보상으로 얻은 아이템 중 바람개비만 20개 모아서

바람개비 줄게 선물 다오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액션수강장 : 슈기슈기댄스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유의사항은 뭐 없지만,,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2 이벤트 안내는 여기서 마치도록할게여!

슈기슈기덴스 아이템을 위해! 다들 화이팅하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