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라운지 총정리!(1,2 여객터미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번주 토요일부터 다음주 월요일인, 5/4-5/6까지 빨간날이죠?ㅎㅎ

어린이날 연휴여서 출국하시는 분들 엄청 많을거 같은데 부럽습니다,,ㅠㅠ

사실 저도 그때 후쿠오카 여행가기러 계획되어있었는데 같이 가기러한 친구의 사정으로 취소했어요ㅠㅠ

흑흑

여행의 시작은 공항에서부터 잖아요?ㅎ

그날 인천공항 혼잡도 높을거 같은데, 라운지 총정리를 보시고, 이용하실곳의 위치를 미리 알고가셔서 안그래도 사람 많은 인천공항에서 조금이라도 덜 치이시길,,ㅎ

안그래도 큰데 잘못찾아가면 짜증나잖아용ㅠㅠ

 

그럼 지금부터 인천공항 라운지 총정리와,

본격적인 여행느낌을 주는 면세점에서 이용하시라고 한번받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SM면세점 할인 쿠폰을 드릴게요!

 

 

 

먼저 제1여객터미널 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인천공항 홈페이지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탑승동에 있는건 대한항공 라운지 밖에 없나봐요!

 

 

 

 

제 1여객터미널의 24시간 운영하는 라운지스카이허브라운지로 4층 면세지역 25번 게이트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중국 동방항공 라운지도 탑승동에 위치해있네요!ㅎㅎ

위의 사진에서 제 1여객터미널의 각 라운지의 위치와 운영시간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운영하는 라운지는 25번 게이트 부근의 스카이 허브 라운지입니다!

탑승동에는 대한항공, 중국 동방항공 이렇게 두개의 항공사 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제 2여객터미널을 알아볼까요~?

연휴기간이어도 제 2여객터미널이라면 별로 안밀리실 수도 있을거같아요!ㅌㅋㅋㅋㅋㅋ

정말 별로 사람이 없긴 하더라구요!

 

 

 

 

역시, 제 2여객터미널을 사용하는 대한항공의 라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확실히 많이 없죠?ㅎㅎㅎㅎ

여기는 24시간 운영하는 라운지가 없는거 같아요!ㅠㅠㅠ

 

 

 

이제 면세점 이야기를 시작할까요?ㅎ

여러분들에게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시라고 SM면세점 할인쿠도 드리고 갈게용!

 

 

 

 

공항 여러번 다녀오셨던 분들이라면 당연히 아시겠지만,

면세점에서는 담배를 한보루에 약 삼만원 안되는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잖아요?

우리가 밖에서 살때는 4.5인데 말이죠,,,,,

그런데 SM면세점에서는 안그래도 싸게 살 수 있는 담배도 쿠폰이 적용된다는 사실!

쿠폰은 휴대폰에 저장하시거나, 출력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ㅎㅎ

완전 편하죠?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듯, 한번 받으시면 일행 중 누구나 사용하실 수 있고 특별한 조건이나 제약도 없답니다!!!

저장해가시면 일행 중 누구라도 분명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크킄ㅎㅎㅎ

그럼 제가 파일을 올려드릴테니 알뜰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