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프라이시스 치킨 오픈 실화야?

안녕하세요! 짱구에요!!

대박소식이 있어요,,, 던전앤파이터에서 이제 치킨집을 차린다고하네요!

이게 대체 무슨 소리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네오플의 차세대 먹거리 산업이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없이 많이 먹은 치킨과 모험가님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엄선된 메뉴로

던전앤파이터에서 믿고먹는 칰인 프라이시스치킨을 오픈하게 되었다는데요,,,,

 

 

 

 

 

 

특징은 뭘까요?ㅋㅋㅋㅋ

아 스레니콘으로부터 전수받은 비행기술을 접목한 최첨단 오토바이로 전국 어디서나 10분 이내로 배달해준데요!

WOW

이게 증말 실화이면 좋겟네요!!

 

 

 

 

 

 

이제 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ㅋㄹㅋㅋㅋ

봉인된 치킨상자의 맛은 랜덤이고, 양은 반마리 입니다ㅎㅎ

 

 

 

 

 

이제 던전앤파이터의 프라이시스 치킨의 서브메뉴를 알려드릴게요!

마리아주ㅋㅋㅋㅋㅋ10만원이네요!

차칸아 1,7인데,,,, 닭이 몇마리야 그럼,,ㅎ

 

 

 

 

 

여러분! 가게가 오픈을 하면 뭘하나요?ㅎㅎ

이벤트를 하지 않습니까?ㅎㅎㅎ

 

던전앤파이터의 프라이시스 치킨의 오픈을 맞이해서 이벤트를 시작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시면

치킨뼈 6천조각 모으셔야해요,,,ㅎ

 

 

 

 

드시고싶으신분들은 위의 사진에 있는 주문전화로 주문해주세요!ㅋㅋㅋㅋㅋ

 

 

 

설마....여기까지 왔는데 눈치 못채신 분들은 없으시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던전앤파이터의 프라이시스 치킨 오픈은 없어요,,,,

왜냐하면 만우절 거짓말이기 때문이죠!!!ㅎㅎㅎ

 

 

세상에 어떤 칰힌집이 쿠폰10장도 아닌 뼈를 6천조각 모아야 닭강정 한박스를 주겠어요ㅎㅎㅎ

 

어쨋든 지루한 점심에 한번 웃으시라구 이 글을 썼어요ㅎㅎ

여러분 내일 만나요 빠잇

'짱구의 유머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메라 초보가 찍은 불꽃놀이 사진  (0) 2016.05.27
키의 중요성  (0) 2016.05.27
드론으로 산책 시키기  (0) 2016.05.20
귀여운 미니 라면  (0) 2016.05.18
대륙 워터파크 알바생의 기술  (0) 2016.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