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업데이트 만족도조사! 소확개!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소확행이아닌, 소확개 입니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개선)

테일즈런너에서 업데이트 만족도 조사를 한다고 하네요ㅎㅎ

 

 

 

 

 

총 3탄으로 진행되는데, 4월17일에 2탄이 오픈입니닷!

 

 

 

 

 

테일즈런너의 업데이트 만족도 조사인 소확개 1탄 평가는 총 4.3점입니다ㅎㅎ

 

 

무엇을 업데이트 했길래 만족도 조사를 한다는건지

 소확개가 왜생긴건지 알려드릴게요!

 

 

1. 개발자 페스티벌 맵 일부 정규 등록 및 혼자 달리기 추가

 

 

 

지난 개발자 페스티벌 진행 시 인기있었던 맵의 재출시 원하시는 의견들을 반영해

정규/혼자 달리기에 업데이트 했다고 합니다!

 

또한 런너님들의 의견을 반영해 지옥탈출 맵의 이지모드도 함께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2. [기여포인트 300 추가 포션]추가

 

 

사용 시 기여포인트를 즉시 추가해주는 신규아이템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과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3. '미션 캡슐머신' 구성품 변경

 

 

 

공원 내 [테일즈북 미션 캡슐머신]의 구성품이 변경되었으며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유!

 

 

 

 

 

테일즈런너의 소.확.개!

업데이트 만족도조사를 위한 네번째 내용은?

 

 

 

4. 신규 아이템 '열쇠 교환티켓'추가

 

 

 

이벤트 종료로 더 이상 열쇠를 획득할 수 없어 마이룸에 쌓여있는 상자를 개봉할 수 있도록 하는

 [열쇠 교환티켓]이 업뎃되었어요!

 

 

 

그다음 마지막!

 

 

 

 

5. 슈 탐색 보상 리뉴얼

 

 

오랫동안 기다려온 '슈' 시스템의 탐색보상 리뉴얼 및 콘텐츠가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엄청난 변화군요!!1ㅎㅎㅎㅎ

지금까지 테일즈런너의, 소확개! 업데이트 만족도 조사와 이를 위한 변경된 내용을 알아보았어요!

내일 또만나유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