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FPS게임 서든어택, 두번째 이달의 캐릭터와 이벤트 궁금하시죠?ㅎㅎ

안녕하세요~ 짱구에요!

 

 

인기FPS게임인 서든어택에서 이달의 두번째 캐릭터가 나왔어요!!

또한 스페셜 이벤트도 있다고 하는데 제가 정보를 공유할게요!

 

 

우선, 캐릭터가 어떻게 생겼나 궁금하시겠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여조교 캐릭터임돵.ㅎ

 

 

 

 

이쁘죠? 전용 보이스와 감정표현이 추가된 이달의 두번째 캐릭터를 서든어택에서 만나보세요ㅎㅎ

 

판매기간은 오늘인 3월14일 점검 후 부터 3월 28일 점검 전까지라고 합니다!ㅎㅎ

 

 

이제 가장 궁금해 하실 세트 구성 및 기능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색은 레드블루가 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레드가 더 이쁘네요ㅋㅋㅋㅋㅋㅋ

그리구 기능으로는 경험치가 30%증가 합니다 ㄷㄷ

또한 나를 죽인 적의 HP를 확인할 수 있고, 실시간 타격 데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V키 특수 라디오, 타격부위 표시, 발자국 사운드 볼륨 조절, 관전자 표시, 타격효과 강화, 피아식별 강화가 있고

새로운 신규 보이스와 감종표현 2종이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

 

 

제가 영상으로 감정표현을 보여드릴게요

 

 

 

 

 

발벌려뛰기와 쪼그려뛰기가 있네요!ㅎㅎ

 

 

이제 묶음판매 구성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멀티카운트 구성품은

여조교 세트 1,3,7,15,30,100일 중 1개 + 아이템 교환 및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1~20개)을 드린다고 합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서든 이달의 두번째 캐릭터! 

바로바로 여조교출시에 대한 이벤트 내용을 알려드릴게요ㅎㅎ

 

 

기간으로는 3월14일 정기점검 후 부터 3월 28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총 2가지로 안내가 되어있었는데 제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당

 

 

첫번째, 영구제 획득 EVENT!!

 

기간동안, 여조교 멀티카운트에서 세트 100일 획득 시 해당세트 영구제와 교환할 수 있는 조교 영구제 쿠폰을 지급해 드린다고 합니다~

조교 영구제 쿠폰 2장 획득 시 → 여조교 세트 영구제가 인벤토리로 지급된다고 하네요~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마지막날인 3월28일 정기점검시 삭제된다고 합니다~!

 

 

두번째, 스페셜 EVENT!!

 

기간동안 멀티카운트에서 캐릭터 셋트 획득 시, 아이템 교환 및 응모권을 보너스로 지급해 드립니다~

세트 1/2/3/15/30/100일 획득 시 최소 1개- 최대 20개의 응모권을 각각의 확률에 따라 지급해 드린다고 하네요!!

 

획득한 응모권을 사용해 실시간으로 보상과 교환하거나, 즉석 당첨 EVENT에 응모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교환과 즉석당첨에 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두번째 이벤트도 첫번째와 같이 사용하지 않은 응모권은 3월 28일 정기점검 시 삭제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든 [교환] 항목은 각 1회씩만 획득할 수 있다고 하며,

항목 중 Mak-11(IS) 표범 영구제, G18 표범 영구제, 5,000 SP는 선착순이니 빨리 교환하세용!

 

또한 [즉석 당첨] 보상은 중복 당첨이 될 수 없으며, 아이템 보상은 실시간으로 인벤토리에 지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의 표와 같이 TRG21(IS) 표범 영구제, AK47(ISK) 표범 영구제, 영구제 탄창 항목은 선착순이니 이것들도 빨리 가져가세요ㅎㅎ

 

 

지금까지 서든어택 이달의 캐릭터에 관련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내일 또 올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