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거울왕국, 휴 글래스를 기억하며 얼음낚시 축제가 열리다!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오늘은 아키에이지에 관한 소식입니다.

 

 

 

 

바로 아키에이지 거울왕국에서

얼음낚시 축제가 열린다는 것인데요.

 

얼음낚시 축제를 즐기기 전에

아키에이지 거울왕국에는

이런 축제가 왜 생긴 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키에이지 거울왕국의 얼음낚시 축제는

옛날 초승달 왕좌 출신의 항해사, 휴 글래스가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조난 당한 것도 억울한데 곰한테 부상을 당한 휴 글래스] 으악!

 

 

항해를 하던 중, 여러 악재로 인하여

아키에이지 거울왕국으로 떠내려간 휴 글래스는

거울왕국에서 살던 곰에 의해 부상을 입게 됩니다.

 

 

주변에 먹을 것이 없다니.. 낚시라도 해야되겠어!

 

 

 

밤이 되니 엄청 춥군.. 낚시를 위해 부순 얼음으로 집을 짓자.

 

아키에이지 거울왕국은 온톤 얼음으로 둘러쌓인 곳이라

휴 글래스는 얼음을 깨 얼음낚시로 탈출할 때까지 버텼는데요.

심지어 밤에는 얼음으로 만든 집에서 추위를 버텼다고 합니다.

 

 

하하하, 어서오십시오. 제 이야기를 들으러 오셨나요?

 

 

그렇게 5년이라는 시간동안 생존한 휴 글래스는

뼈의 땅에서 탐험을 마치고 나온 탐험가들에 의해 구출되어

무사히 고향인 초승달 왕좌로 돌아갔다고 하네요.

그 후, 휴 글래스는 자신의 경험을 책으로 출판했는데요.

그 책을 팔아서 벌어둔 돈은 전부 불우한 고아를 돕는데 사용했다고 해요.

 

 

그렇게 휴 글래스의 책에 의해 거울왕국은 관광지로 큰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요.

그 뒤로부터 매해 휴 글래스의 생명이 다한 날,

휴 글래스를 기념하며 거울왕국에는 얼음낚시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아키에이지 거울왕국의 얼음낚시 축제는

2019년 2월 14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얼음낚시 축제에 낚을 수 있는 물고기와 가방(?)

 

 

 

휴 글래스가 그랬던 것처럼 열심히 얼음집을 짓고 있는 중, 얼음집 건축가는 나야 나~

 

 

축제가 열리는 거울왕국에 가면 다양한 물고기들을 잡을 수 있고

집도 짓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리아노플과 오스테라의 본부, 그리고 빛나는 해안에 있는 공간의 틈을 통해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국내! 아이템거래 최고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여기 들어올 사람은 나야 나~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