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2월 14일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오늘은 테라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릴건데요.

 

바로 2019년 2월 14일 업데이트 사항에 대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 2월 14일 테라에서 진행된 업데이트로는 4개가 있는데요.

 

첫 번째로는 캐릭터 밸런스입니다.

두 직업군의 밸런스가 개선되었다 하는데요.

 

 

 

 

그 첫 번째는 바로! 테라에서 빠져서는 안되는 존재! 사제입니다.

사제의 치유의 빛-스킬 연마 중에

신속과 약화의 빛 옵션을 장착하면

범위 내 대상을 인지하는 시간이 소폭 증가하며, 시전 속도도 소폭 상승한다고 해요.

그리고 구원의 손길& 혼신의 손길의 당겨오는 시점이 이전에 비해 증가하였다고 하네요.

 

 

 

 

두 번째는 정령사인데요.

정령사의 회복탄-신속과 파멸 옵션을 장착하면 범위 내의 대상을 인지하는 시점이 상승하며

시전속도가 빨라지고 후딜레이를 취소시킬 수 있는 시점이 빨라진다고 해요,''

또한, 마력의 정기를 사용하다 취소할 경우 쿨타임이 적용되지 않도록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다음 업데이트 사항은 아이템인데요.

 

 

 

 

MP 회복 물약의 효과가

1초당 5%씩 15초간 회복에서 1초당 특정 수치만큼 15초간 회복

으로 변경되었다고 하는데요.

중갑과 경갑을 착용하는 클래스는 1초당 216만큼 MP를 회복할 수 있으며

로브를 착용하는 클래스는 1초당 386씩 MP를 회복할 수 있다고 해요.

 

 

 

 

이어서 다음 업데이트 사항은 필드 관련인데요.

보물 지도 컨텐츠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윌슨 박사의 지도 조각을 조합하여 보물지도를 획득하면 되는데요.

박사의 왼반쪽 지도는 장비 레벨 435~445 사이의 던전에서

오른반쪽 지도는 446~456 사이의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UI 관련 업데이트인데요.

 

 

 

HP/MP 상태바의 세로 정렬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게 될 경우 세로 두 줄로 상태바가 정렬된 상태로 출력이 된다고 하며

아이템을 획득하게 되면 주사위 굴리는 연출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