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2019 윈터 페스티벌 루나의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 진행중!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던전앤파이터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2019 윈터 페스티벌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게

 

루나의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윈터 페스티벌을 총괄하고 있는 루나에게 완료 스탬프를 모아보세요.

 

스탬프는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를 즐기기만 하면 저절로 획득된다고 해요.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월 24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2월 28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라고 하네요.

 

 

 

 

 

 

 

 

 

 

이벤트 참여 방법의 안내입니다.

 

피로도 바 위에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하면 윈터 페스티벌 스탬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미션 스탬프 획득 후에 확인 스탬프를 꼭 받아야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9 윈터 페스티벌 완료 보상의 안내입니다.

 

스탬프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한 보상을 준다고 해요.

 

겨울맞이 스탬프와 루나의 스탬프를 모두 모아 루나의 각성 컷신과

 

던파 카툰 Yuu작가의 특별한 루나 이모티콘을 획득할 수 있어요.

 

 

 

사도 버프 20회 받기로는 언커먼 카드첩 5개,

 

5전직 이벤트 19레벨 만들기로는 오색 빛깔 폭죽 19개,

 

적정 레벨 던전 20회 클리어 시에는 순간이동 포션 20개,

 

새 친구와 미명의 틈 19회 클리어 시 미명의 틈 입장 초기화권 3개를 준다고 해요.

 

 

 

 

 

 

 

 

 

 

2019 윈터 루나의 스탬프에는

 

골드 사도 버프 10회 받기 - 레어 카드첩 5개,

 

5전직 이벤트 캐릭터 최고 레벨 달성 - 랜덤 휘장 상자,

 

루크 레이드 4회 클리어 - 젬 랜덤 주머니 4개,

 

2019 겨울맞이 스탬프 모두 받기 - 2019 윈터 루나의 각성 컷신,

 

2019 윈터 루나의 스탬프 모두 받기 - 던파 카툰 Yuu 작가의 루나 이모티콘 8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열심히 게임을 플레이 해보세요.

 

 

 

이 외에도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분들은

 

이 곳에서 추천 게임의 목록을 확인하고

 

추천 게임이 제공하는 전용 쿠폰과

 

무료 할인 쿠폰의 지원 혜택을 받으며

 

게임을 즐겨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