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게임상담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안녕하세용 짱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내용은 고객상담&게임상담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입니다.

 

 

 

 

유컨택센터는 10여년간의 고객 상담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전문 콜센터로,

 

120여명 전문 상담가들의 역할분담을 통해 24시간 고객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상담 품질 분석, 모니터링, 업종별 맞춤형 컨설팅 등 전반적인 마케팅 대행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컨택센터는 다년간 게임매니아, 아이템매니아를 운영해옴으로써

 

일반적인 콜센터 아웃소싱에서 할 수 없는 게임 관련 상담 및 마케팅 대행 업무까지

 

전문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는 그동안 쌓아온 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업종별에 따른 기업사의 목표치를 실현시키고 고객사가 원하는 요구에 부응할 수 있으며

 

차별화된 교육과 실무 경험이 많은 전문 상담가들을 구성함으로써

 

유컨택센터를 찾아주시는 기업사와 고객 모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컨택센터를 선택하시면 현재 운영 중인 기업의 컨택센터 운영 프로세스를 진단받을 수 있고

 

문제점이 발견되면 해결 방안과 앞으로의 개선 방향도 제시받을 수 있는데요,

 

 

지금 보다 더 나은 기업 환경을 구축하고 싶거나,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의 매출 효과를 낼 수 있는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을 찾으신다면 지금 바로 유컨택센터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고객상담&게임상담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유컨택센터 바로가기 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