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고객맞춤 서비스 제공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당

 

오늘은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 관리 및 고객 상담을 케어해줄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을 찾고 계신 기업사을 위해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유컨택센터를 소개해드리고 싶은데요,

 

유컨택센터는 일반적인 단순 상담을 하는 곳이 아니라

 

10여년간 다져온 고객상담 노하우를 가진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입니다.

 

 

 

 

아이템매니아 너무나 잘 아시죠?

 

게임을 안하시는 분들도 낯설지 않을만큼, 한번쯤 들어본 유명한 매니아에서

 

운영되는 콜센터가 바로 유컨택센터라는 사실!

 

게임 상담은 물론이고, 다양한 분야까지 고객 상담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고객사의 요구 조건에 빠르게 부응할 수 있고, 고객 감동 서비스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쳬계적인 교육과 오랜 현장 경험을 가진 유컨택센터 상담가들은

 

끊임없이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고,

 

고객의 소리에 귀담아 계속 최상의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휴면 고객도 다시 활성화 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탈퇴 고객에 대한 해결도 문제없다고 하네요!

 

 

 

 

유컨택센터는 컨택센터 운영 실무에 대해서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컨택센터 운영 프로제스를 진단하여 문제점이 발견되면

 

그에 대한 해결방안까지 제시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기업사의 효율적인 운영 및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은 기업사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