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UCC 유컨택센터 고객상담 고객감동 걱정NO!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UCC 유컨택센터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는 단순한 고객상담에 그치는 콜센터가 아니라,

 

다년간 게임포털 컨택센터 역할 수행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다수 확보하고 있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이란 사실!

 

12년간 전자상거래 전문 컨택센터를 운영해왔으며,

 

한국표준 협회에서 콜센터 품질지수 1위로 선정될 만큼 우수한 성장을 지속적으로 이루었답니다.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운영에 있어 통합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로 유기적인 상호 보완 관계에서 운영 중입니다.

 

인바운드/아웃 바운드, RM, DM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인재 교육 및 육성까지 통합적인

 

운영으로 고객 만족 100%를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기업입니다.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고객사별 맞춤 상당사를 투입하여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로

 

고객사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합니다.

 

그리고 콜센터 전문 상담 인력을 보유하고 있고, 상담원 관리와 상담 품질 모니터링,

 

CS 강의 및 업무 교육, 축적된 운영 노하루를 토대로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

 

니다.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운영실무에 대한 풍부하고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및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고객사의 인재 육성 및 조직 관리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주고

 

고객사의 컨택센터 운영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문제점을 발견하여

 

해결 방안을 제시해주기도 하죠.

 

이러한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을 만난다면 미래를 위한 성공을 걱정 없을 것 같지 않나요?^^

 

 

유컨택센터에 대해 좀 더 알아보고 싶다면, 맞춤상담이 필요하지만 비용이 걱정된다면

 

아래 배너를 통해 유컨택센터를 만나보세요!

 

적은 비용으로 최고의 고객감동 서비스를 경험해보실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