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캠페인 전용 땡큐 바람 홈페이지 오픈!

바람의나라에서 캠페인 서비스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땡큐 바람이라는 이름의 이 홈페이지에서는

이벤트, 유저 서비스 등의 소식을 전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현재는 어떤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땡큐 바람 SMS 참여 공간인데요

7월 10일부터 8월 7일까지 #3652로 바람의나라에 원하는 자신의 바람을 적어서 보내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추첨을 통해 선물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대신 정보 이용료 100원은 본인 부담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땡큐 바람 허그데이의 일정 안내를 해 두었는데요

현재 서울, 인천 수도권쪽은 진행이 된 상태구요

이번 주말에는 대전과 광주에서 실시된다고 하네요

 

 바람의나라 허그데이의 이벤트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재밌어 보이는 이벤트가 많네요ㅎㅎ 트.. 특히 케이터링 서비스?ㅋㅋㅋㅋ

 

 바람의나라의 착한 업데이트 정보입니다

오늘은 연혁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확정된 업데이트 이외에도 유저를 위한 착한 업데이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바람의나라만의 착한 이벤트입니다! 아주 전부 다 착하네여...ㅋㅋ

첫번째는 핵심 아이템 공짜 이벤트인데요

위에 나온 캐시 아이템들을 무료로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1번부터 14번까지는 캐릭터 별로 7일마다 구입할 수 있구요

15번 환수진화촉진의불꽃은 일주일 간격으로 계정 당 한 번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두번째 이벤트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인데요

바람의나라 곳곳을 돌아다니며 땡큐 여행일지에 인증 도장을 찍으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여행일지에 도장을 찍어서 받을 수 있는 경품인데요

조..좋은 것들이 참 많다능

 

위의 경품 외에도 각종 게임 아이템을 받으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바람의나라도 착한 이벤트를 통해 변화를 하려 하고 있네요

앞으로도 계속 착한 이벤트들로 유저들을 기쁘게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