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블레이드앤소울 PC방 생활 계획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블레이드앤소울 PC방 생활 계획 ?!

 

 

 

 

 

 

 

 

 

 

안녕하세요 ! 짱구입니다 오늘이 마지막 절기인 '대한'이라고 하네요 !

 

'대한'은 큰 추위라는 뜻을 가진 절기인데요 !

 

올 겨울 최저기온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

 

추위는 다음 주 중반 이후에나 물려난다니깐 그때까진 모두 꽁꽁 싸매고 외출하세요 ㅎㅎ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PC방 생활 계획

 

생활 계획이라고 하니깐 뭔가 방학 시간표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

 

 

기간 : 1주차- 2016.1.15 ~ 1.18, 2주차 - 2016.1.22 ~ 1.25

 

 

 

 

 

 

 

 

 

 

 

 

블소를 PC방에서 하다 보면 시간이 진짜 빨리가죠 ..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지를 못 하겠어요 ㅠㅠ

 

 

 

 

 

 

 

 

 

 

 

 

 

 

 

시간을 달리는 PC방 플레이

 

회차 별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누적한 타임으로 선물을 주는데요 !

 

영단, 홍문신공 성장부적 1개, 빛나는 홍문신공 성장부적1개, 청류 환영무기상자

 

진짜 많이주네요 ..

 

15시간이상이면 하루종일 켜놔야겠네요 ㅎㅎ

 

 

 

 

 

 

 

 

 

 

 

 

 

 

 

2주 연속 15시간 이상을 하신다면 신규 의상이죠 !

 

'청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어요 ~

 

아래 사진은 청류 이미지샷입니다 ㅎㅎ

 

 

청류 착용샷은 파워북 검색을 통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고,

청류 쿠폰은 1월 25일 오후 중에 지급됩니다.

 

 

 

 

 

 

 

 

 

 

 

 

 

 

필독 !

 

 

 

 

 

 

 

 

 

 

 

 

 

 

 

 

 

 

 

 

 

 

지금 아이템매니아에서 매니아 회원에게만 드리는 특권 !

 

게임캐시 최대 20%충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깐

 

꼭 이용해보세요 ~^^

 

 

 

 

 

 

 

 

 

 

 

 

 

 

 

 

 

 

 

블소 아이템거래는 아이템매니아를 이용해보세요!!!

 

 

 

본 블로그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