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탬매니아 콜센터 아웃소싱 UCC]

[아이탬매니아 콜센터 아웃소싱 UCC]

 

 

 

 

안녕하세요^ ㅡ^Hi

아이템매니아(IMI)는 전문콜센터 아웃소싱

U CONTACT CENTER 에 대해 설명드릴려구 합니당!~~

             

아이템매니아(IMI)는 전문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는 지난 2002년부터 쌓아온 IMI의 고객 상담 노하우를 기반으로

120여명의 전문 상담인력이 역할 분담을 통해

24시간 제품상담 및 모니터링, 삼담품질분석, 상담 리포트 제공등등

콜센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고객만족 업무를 진행중입니다.

 

 

 

 

 

 

 

  아웃소싱

 UCC에 대해 설명해 드릴게요..

 U 컨택센터가 보유한 Call center 관련 know-how는 장기적으로 귀사가 핵심사업에

 전력투구할 수 있도록 귀사의 사업적측면과 인사관리 측면에서

 막대한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습니다.

 아웃소싱은 효율적인 운영,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기반의 생산성을 갖춘 

 profit center만의 무한 경쟁의 환경하에 기업이

 leading company로서의 위상을 확보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Marketing MIX

마케팅 목표의 효과적인 달성을 위하여 마케팅 활동에 사용되는 여러가지 방법을

전체적으로 균형이 잡히도록 조정합니다.

 

 

Smart marketing

사람들이 SNS를 사용하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 보편적인 이유는 바로 대화를 할 수

있는 창구이기 때문이며 심리를 이용하여서 홍보하는 방법이 바로 스마트 마케팅이다.

 

 

 

Consulting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staff가 효율적인 call center 관리/운용 및 기업환경 변화 시 유연하고,

신속한 대응 합니다.

 

 

 

voc

관리 시스템 콜센터에 접수되는 고객 불만사항을 접수부터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처리 상황을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처리결과를 관서별로 지표화하여 관리 평가함으로써 고객의 체감 서비스를 향상하는

voc을 운영합니다.

 

 

 

 

CRM Multi Channel

통합적 다이렉트 마케팅에 의한 고객 관계 관리의 CRM,DBM의 실현 고객만족도 제공 및 고객

이탈률의 감소를 확신합니다.

 

 

 

 

직접 비즈니스 환경 분석 및 고객 관리 전력 수립 및 마케팅 활동 실행으로 충성고객 확보와

고객 이탈 방어, 지속적인 매출 상승을 도출해 낼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Solution Mix

고객사에 필요 사항을 선택하여 접목함으로 최상의 콜센터 운영 관리를 도와 드립니다.

 

 

 

 

UCC는 체계젹인 상담원 교육을 통한 채용과

계속적인 모니터링/콜분석,

효율적 인력관리/운영,

그리고 전문분석 리포팅 및 피드백으로

크게 성장할 것을 약속합니다!

 

 

UCC 바로가기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