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레볼루션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
넷마블이 10월 29일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시나리오 ‘타오르는 홍련의 성화’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번 시나리오에서는 간족의 실험 현장을 찾기 위해 라온성도로 향하는 막내와 려 장군의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라온성도에 도착한 두 사람은 실험실을 발견하지만, 내부에는 마물들만 남아있고 이들을 처치하는 힘겨운 전투가 벌어집니다. 이후 막내는 또 다른 실험실이 있는 적운협곡에서 새로운 현녀의 육신을 얻은 제스와 치열한 결투를 벌이며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지역인 적운협곡이 추가되었으며, 팀 기반 전략과 협동을 강조한 ‘용오름 계곡’도 개편되었습니다. 용오름 계곡은 제한 시간과 목표 점수가 조정되어 더욱 빠르고 공격적인 전투가 가능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기존보다 긴장감 넘치는 팀 전투가 가능해졌고,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가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또한, 유저들이 기다리던 전설 수호신령 ‘가호[극]’이 새롭게 추가되며, 기존 ‘가호[진]’을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새로운 수호신령 가호 6종이 추가되었는데, 각각의 수호신령은 해당 캐릭터의 속성을 반영하여 고유의 능력치를 갖고 있어, 전략적인 수호신령 선택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수호신령은 마파랑, 은광일, 은광삼, 류나, 제스, 휘무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낚시 시스템도 대폭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전설 등급이었던 낚싯대에 ‘빛나는 전설’과 ‘고대’ 등급이 추가되어, 고레벨 지역에서 더욱 효율적으로 낚시를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새로운 낚싯대에는 4개의 재련 옵션이 포함돼 있어 능력치 향상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신규 ‘빛나는 전설’ 등급 낚싯대 제작 지원 이벤트가 내달 26일까지 진행되며, 미션 달성 시 상급 고대 무기, 장신구, 성물 복구석, 빛나는 고대 장비 도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NEW 빛나는 고대의 돌림판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