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시즌 18 업데이트 정보
빅게임스튜디오가 개발한 블랙클로버 모바일이 10월 29일에 시즌 18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콘텐츠들을 대거 추가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특히 PvE 전투 콘텐츠와 다양한 보상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데요. 업데이트된 내용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추가된 ‘프레임 챌린지’는 총 5단계로 구성된 전투력 기반 PvE 콘텐츠로, 모든 단계를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블랙크리스탈 800개, 스킬 결정 100개, 움직이는 프레임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집니다. 무엇보다 이 콘텐츠는 기존의 기간 한정 콘텐츠와 달리 일일 입장 횟수 제한 없이 보유한 행동력을 소모하기만 하면 언제든지 도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시즌마다 적 마도사 구성도 변경되어 매번 새로운 전략을 세워야 한다는 점에서 도전의 재미가 더욱 커질 것입니다.
경험치 교환 시스템도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경험치 물약을 사용해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월별 및 주간별로 횟수가 제한되어 있지만, SSR 마도사 선택권, SSR 등급 공용 마도사 피스, 유르 랜덤 상자, 희귀 재능의 씨앗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경험치 물약을 활용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게임 내 자원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즌 18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스페셜 마도사 ‘불의 정령’ 푸에고레온의 픽업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은 푸에고레온을 체험해보고 픽업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푸에고레온은 어태커 클래스의 마도사로, 샐러맨더의 화염과 일격을 결합한 필살기 사자왕의 포효를 보유해 강력한 화염 공격을 자랑합니다. 필살기 외에도 불기둥과 샐러맨더의 숨결 등 다양한 화염 스킬을 지녀, 화염 속성을 활용한 공격에 특화된 캐릭터입니다. 트레이닝 스테이지를 통해 미리 체험해볼 수 있어, 스페셜 마도사를 사용해보고 싶은 유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동안 출석 이벤트가 함께 진행됩니다. 7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스페셜 픽업 소환권을 총 10장 받을 수 있는 이 이벤트는, 스페셜 마도사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많은 유저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이번 업데이트는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의 폭을 넓히고, 자원을 더욱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면서 유저들에게 새로운 플레이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