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 #1

♥천사♥ 2013. 6. 24. 11:09

 오늘 윈드러너가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실시했는데요

윈드러너가 그동안 떠나간 유저들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시즌2에서 어떤 모습으로 변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당

 

 가장 먼저 점수 공식이 변경 되었습니다

별 보너스는 먹은 별 점수의 합 X 0.4 점이구요

거리 점수는 클래식은 그대로 거리의 10배로 계산이 되고

챔피언십은 난이도가 있는 만큼 거리의 100배로 계산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슈퍼 피버타임이 일정 확률로 발생해 고득점을 하기에 유리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규 맵 컨텐츠인 토네이도, 스프링, 하늘땅. 마법의 큰별의 추가로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껴볼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별 점수의 자세한 정보입니다ㅎㅎ

 장애물을 제거했을 때의 점수입니다

그다지 변한건 없구요

스프링은 제거 불가, 소용돌이는 50점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거리 점수에 대한 정보 입니다

위에 알려드린 것과 동일하네요ㅎㅎ

 

신규 맵이 추가 되었습니다

기존 사막, 숲, 화산에 이어서 해안가와 하늘섬이 추가 되었는데요

둘 다 배경이 정말 멋지네요 게임할 맛 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신규 소환수 정보입니다

아 그런데... 슈퍼레전드 소환수가 등장했군요..

지금까지 추가된 것들은 일단 대 만족이었는데 이건 좀...

레전드 소환수 나왔을 때도 말이 참 많았는데 말이죠..

역시나 능력치는 아주 탐이 날 정도로 좋습니다

 

 대신 합성 포인트라는 기능이 생겼군요

자세한 설명은 아래 사진으로~

 

 합성 실패 시 합성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구요

획득한 포인트가 쌓이면 레전드와 슈퍼 레전드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슈퍼레어로 레전드를 합성하려다 실패하면

합성 포인트를 1점 얻을 수 있고

이렇게 20번을 실패하면 레전드 소환수를 한 마리 얻을 수 있습니다요

슈퍼레어 40개를 날리면 레전드 하나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

 

그리고 레전드 카드로 슈퍼레전드를 합성하려다 실패하면

역시나 합성 포인트를 1점 주는데요

대신 포인트를 25점 달성해야 슈퍼 레전드 소환수 한 마리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럼 레전드를 50개를 날려야...허허허허허허

 

 

일단 1탄은 여기까지!! 곧 2탄을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