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컨택센터' 공개한 아이엠아이,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 진출
'유컨택센터' 공개한 아이엠아이,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 진출 최근 뉴스를 통해 알려진 아이엠아이의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유컨택센터를 소개합니다. 아웃소싱이란 기업들의 콜센터를 운영대행 하는 것을 말하는데 아이엠아이에서 전문 상담사들과 함께 아웃소싱 사업에 진출하였습니다. 아이엠아이는 디지털 컨텐츠 오픈마켓과 게임 퍼블리싱 영역의 리딩 기업으로 성장했고, 2002년에 창설하여'아이템매니아'를 시작으로 게임 퍼블리싱사업'게임매니아'에 이어서 고객 상담과 CRM사업을 추진하는 컨택센터 '유컨택센터'까지 성장했습니다. 아이엠아이의 컨택센터는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대상 수상, 고객만족 우수기업 대상 수상, 4년 연속 업계 1위 달성 등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뿐만이 아닌 고객만족, 콜 센터 품질 부분에서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