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게임

추억의 게임

 

 

안녕하세요~짱구입니다.

오늘은 추억의 게임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고고

01.피카츄 배구게임

ㅋㅋㅋㅋㅋ이거 동생이랑 대결했었는뎈ㅋㅋㅋ

승부욕이 불타올랐었죠ㅋㅋㅋㅋ

 

 

02.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ㅋㅋㅋㅋㅋㅋㅋ

1등 한번 해보겠다고....맨날 플레이 했었다는....

 이게임은 요즘도 가끔 친구들이랑 하기도 해요ㅋㅋ

 

 

03.후레쉬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플래시 게임이죠ㅋㅋㅋㅋ

특별한거 없는 그냥 단순한 게임인데

정말 재밌었어요ㅋㅋㅋ

 

 

04.스노우 브로스

앜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음식점에 애들놀라고 오락실 비슷한거 있었잖아요ㅋㅋㅋ

거기에서 이게임 많이했었어요..ㅜㅜ

 

 

05.보글보글

스노우 브로스랑 비슷했던 게임ㅋㅋㅋㅋ

이 게임도 많이했었는데.....

 

 

06.제미니윙

이것도 많이했던 게임이였어요ㅋㅋㅋ

너무 오래되서 기억은 잘 안나지만...

비행기(?) 였나 암튼 이걸로 적들 공격했는뎈ㅋㅋ

 

 

제가 준비한 추억의 게임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더 좋은 내용들을 가지고 올게요~

ㅂㅇㅂㅇㅂㅇㅂㅇ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