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 브랜드스토리 쓰마의 포토툰 생활개그~

IMI 브랜드스토리 쓰마의 포토툰 생활개그~

 

 

 

안녕하세요
짱구의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3

여러분ㅋㅋㅋㅋ

혹시 IMI 브랜드스토리를 들어가본신적 있나욬ㅋ?

들어가신분들은 쓰마의 포토툰이라고 아시죠ㅋㅋㅋ?

모...모르시는..분들은..

ㅇ ㅏ....

어떻게 그걸 모를수가 있어요!!!?

생활개그의 진수인...

내 삶의 한줄기의 빛과 같은..쓰마의 포토툰을...

그대들을 위해서...포스팅을 할게욤ㅋㅋㅋ

 

 

IMI 브랜드스토리에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내용들이 있는데요..

거기에 쓰마의 포토툰이 포함되 있어요.

쓰마의 포토툰을 클릭하면

또 여러가지 종류가 나와욤

저는 거기서 주로 을의전쟁을 봐욤ㅋㅋ

 

 

제가 봤던 것 중 재미있었던 것을 쓸게욤ㅎㅎ

을의전쟁 - 수컷 호신술

늦은 밤의 귀가 길...

앞에 있는 여자와 같은 방향으로 가는 남자..!

 

 

남자는 집에 가는길이지만..

뒤에서 들려오는 발소리에

여자의 머릿속은..빠르게 돌아간다..

근데 진짜 늦은 시각에 뒤에서 발자국 소리 들리면 개무서워요

ㅜㅜㅜ 후덜덜덜

 

 

길을 가다가 여자의 지갑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남자가 주워서 줄려고 하는데..

여자의 반응은....

 

단지 생긴 것 만으로도..

남자를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가는 여자ㅋㅋ

남자는 해명할려고 여자의 손을 잡는뎈ㅋ

그 순간.. 여자의 반응은..

 

 

다음날 또 다시 시작된..거지같은 상황ㅋㅋ

남자는 의심을 줄이기 위해 여자를 불안하지 않게 할려고 하는뎈ㅋㅋ

그 해결방안이 최대한 자신의 소리를 줄이는것ㅋㅋ

 

 

다음날 역시 같은 상황이 오는데ㅋㅋ

 

 

아는 사람과 통하를 하며

자기는 같은 동네에 사는 주민이라는 것과

 자신의 직업을 노출시켜욤

하지만ㅋㅋㅋㅋㅋㅋ

전화 상대방이 뭔가를 물어봤는지..

남자는 대답을 하는뎈ㅋㅋ

 

 

ㅋㅋ 정육점에서 일하는 사람ㅋㅋㅋㅋ

그말은 들은 여자..

 

 

남자는 다시는 그 상황을 만들고 싶지않아서

버스를 타고 귀가하는뎈ㅋ

ㅋㅋㅋㅋ

 

버스 안에서 여자랑 마주쳐욬ㅋㅋ

 

 

ㅇ ㅏ ㅋㅋㅋㅋㅋㅋ

나 이거 맨 처음에 보고 뿜었자나욬ㅋㅋ

왠지 실제로 있을 법한 이야기같네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포토툰 내용이였습니당ㅎㅎ

더 재밌고 다양한 포토툰을 보고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되요~!!

 

IMI 브랜드스토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