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온라인] 중국판 블소 무협액션게임 날온라인 Pre OBT

[날온라인] 중국판 블소 무협액션게임

날온라인 Pre OBT

 

 

 

중국판 블소를 닮은 무협액션게임

날온라인에서 OBT를 실행한다고 합니다

날온라인은 5월 30일 날짜로 사전체험(CBT) 한

상태입니당^^

 

사전체험때두 꽤 사람이 많더라구용 ㅎㅎ

이번 6월 8일에 하는 OBT도 놓치지마세용^^

 

 

 

날온라인 PRE OBT!

잔혹사의 탄생!

한 발 먼저 앞서가고 싶다면, 바로 지금입니다.

날온라인 Pre OBT를 놓치지 마세요.

 

6월 8일(일) 18시~24시

 

 

캐릭터를 생성하고 캐릭명은 선점하라!

 

캐릭터 생성, 미션 캐릭터 명 선점 시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캐릭터 생성시 3,000금전 1,000명 추첨 지급

미션 캐릭터명 선점 시 문화상품권 100% 지급

6/10에 일괄 지급되며

계정당 1회 가능하다네용^^

 

미션 캐릭터명

 

미션 캐릭터명이 ㅋㅋㅋ 넘재밌네용

저흥분데요, 황홀해서새벽까지, 폭행몬스터, 짱구는옷말려 등

유쾌하고 매력있는 캐릭터명이 많은데용^^

이중에 여러분의 선택은?ㅎㅎ

 

캐릭터명 선점하기

STEP 01 미션 캐릭터명 확인

STEP 02 게임 접속 후 미션 캐릭터 생성

STEP 03 홈페이지 대표캐릭터 설정

STEP 04 자유게시판 인증

EX) 글제목 : 내가 닭큐멘터리다! << 일케 하시면 되용^^

 

※ 대표캐릭터 미 설정 및 자유게시판 미 인증시 상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사전체험때 찍은 날온라인 "장" 영상입니다^^ 

 

 

 

 

'장' 도 멋있고 매력있지만

다른캐릭도 한번 체험해보고싶네영ㅎㅎ

 

 

 

 

날온라인 OBT나 직업소개 등

날온라인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싶으시면

아래배너를 클릭해주세용^^

 

 

이상 짱구였습니다~

 

 

 

▼ 날온라인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