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들과 떠나는 신나는 모험! 전국민 RPG 프로젝트 원티드!

 

 

영웅들과 떠나는 신나는 모험! 전국민 RPG 프로젝트 원티드!

 

 

 

 

2014년 RPG의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될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신규가입만해도 카카오프렌즈 으쌰으쌰 이모티콘이 공짜!

조항조항>_< 이모티콘도 얻고 재밌는 게임도 하고 일석이조!

 

 

 

 

스타일리쉬한 영웅으로 나만의 팀을 만들자!

200여종 이상의 개성 넘치는 영웅 3명으로 나만의 팀을 만들어 모험을 떠나세요!
착용할 때마다 변하는 50여종 이상의 무기로 나만의 케미 폭발 영웅 꾸미기! 능력치는 덤!

 

 

 

 

조작은 쉽고 간편하게! 손가락 하나로 끝!

바쁜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자동 전투는 기본!
컨트롤만의 특별한 재미는 보너스! 2가지 조작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화려한 액션과 시원시원한 타격감!

넌 혼자 싸우니? 난 동료와 함께 싸운다!
협동 스킬과 팀 스킬은 전투의 꽃! 지금 즐겨주세요!

 

 

 

 

 

진짜 친구와 함께 레이드하고 싶어요!

친구와 동시에 즐기는 실시간 레이드를 기대해 주세요!

 

 

 

 

★ 전국민 RPG 프로젝트, 원티드 오픈 기념 이벤트 ★

 

Event1. 친구 40명 초대하면! 100만원 상당 순금카드와 스마트 빔 팍팍

여행 상품권은 덤으로 팍팍

Event2. 별점 남기고 플레이 하다 보면 캐시 아이템 100% 지급

 

 

 

 

이상 짱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