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에서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사업을 실시! U컨택센터~!!

IMI에서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사업을 실시! U컨택센터~!!

 

 

 

 

 

오늘은 U컨택센터에 대해 소개해볼까해요!

 

 

U컨택센터는 뭐하는 곳일까요?

- 전문적인 상담사들로 기업들의 콜센터 아웃소싱하는 곳 입니다.

 

그럼 아웃소싱이란?

- 기업들의 콜센터를 대행하여 운영하는걸 아웃소싱이라 한답니다.

 

 

콜센터 아웃소싱을 하는 IMI는 어떤곳인가요?

-디지털 컨텐츠 오픈마켓과 게임 퍼블리싱 영영의 리딩 기업으로 성장한 IMI는 2002년에 창설하여 '아이템매니아'를 시작으로 게임 퍼블리싱사업'게임매니아'에 이어서 고객 상담과 CRM사업을 추진하는 컨택센터 'UCC'까지 성장했습니다.

 

 

 

IMI의 U컨택센터는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대상 수상, 고객만족 우수기업 대상 수상, 4년 연속 업계1위 달성등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뿐만이 아닌 고객만족, 콜 센터 품질 부분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으며 2012년에는 한국 표준 협회에서 콜센터 품질지수 1위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IMI의 발전의 중심에 컨택센터가 있었으며, 기업이 발전함에 따라 컨택센터도 함께 성장하여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MI의 U컨택센터는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의 노하우로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체계적인 교육과 오랜현장 경험이 있는 컨택센터 전문가들이 고객사의 요구에따라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대행을 약속합니다.

 

 

U컨택센터는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 최적의 교육과 관리체계로 고객사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합니다. U컨택센터는 콜센터 전문 상담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원 관리와 상담 품질 모니터링, CS강의 및 업무교육,축적된 운영 노하우로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U컨택센터 홈페이지로 방문하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U컨택센터 바로가기▽

 ←클릭시 바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