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MMORPG 삼초온라인! Web에서 즐기는 Full 3D의 화려함을 맛봐라!

무협 MMORPG 삼초온라인! Web에서 즐기는 Full 3D의 화려함을 맛봐라!

 

 

 

 

 

무협 액션 RPG를 찾는 당신!

요기 요기!! 요기를 보아라!!

 

 

질이 다른 웹게임을 보여주겠다.

 

삼초 온라인의 세력을 알아보자.

 

 

검을 사용하는 직업으로 공격력이 크게 압도한다. 한방한방 퀘검을 원하는자에게 추천.

일명 대검을 이용하며 단단한 방어가 특징. 강한남자를 원하는자에게 추천.

권법을 주로 사용하며 잘잡힌 밸런스가 특징. 밸런스잡힌 육성을 원한다면 추천.

부채를 이용하는 지원형 힐러다. 동료를 1순위로 위한다면 추천.

 

 

잘잡힌 밸러스별로 나뉘어진 케릭터가 어떤가. 끌리지않나?

삼초 온라인의 특징을 한번 살펴보자.

 

 

1. 4대 문파 절학

4대 문파의 절학은 각기 특색이 있다. '패도문'은 칼을 위둘러 천하를 뒤흔드는 기세 '명검문'은 멋스럽고 태연자약한 검법'소풍진'은 세번의 가벼운웃음으로 뜻을 나타내는 장퇴쌍절'명화류'의나비가 춤을 추듯 경쾌하게 날아다니는 수인비도, 어느 문파를 선택한다 해도 당신은 중원에 새로운 힘을 불어넣어 줄것이다.

 

2. 폭발적으로 시야를 자극하는 무공 효과

4대 문파에는 특유의 절학이 있는데 '혈룡살의 마도봉'이 그 절학으로 황금색 빛 무리속에서 목숨을 빼앗는 관통 살상력이다.명검문의 절학은 '천외비선'으로 검기가 사방으로 퍼져 그 위력을 아무도 막을수없다.소풍진의 절학은'아소타인간불천'인데 화면을 돌파하는 연쇄적인 특수 효과로 시각을 흥분시킨다.명화류의 '화사화개화만천'은 어지럽게 떨어지는 꽃잎이 가시를 가지고있어 이부드러운 살의를 아무도 피할수없다.

 

3. 정통 무협 애니메이션의 통쾌한 전투

한칼에 태산을 가르니 이에 놀라기에도 모자라는순간. 만약 치하지 못한다면 차가운 바닥에 몸을 누일 준비를 해야할것이다.삼초온라인에서 가장 놀랍고 두려운것은 바로 근처에서 소리없이 나타나는 적이다.처음에는 아무 낌새도 없다가 일순 공기가 얼어붙으면 오직 눈의 능력과 신체반응으로 반격해야한다. 적의 공격 속도는 빛 보다 빠르며 손에 땀을 쥐게하는 긴장감과 함께 통쾌한 전투는 이제부터 시작할것이다.

 

4.독특한 개안 시스템

삼초온라인에는 독특한 장비 개안 시스템이있다. 특수 부위의 장비가 서로 다른 화려한 빛을 뿌리게 하는것으로 이 특수 효과는 장착 장비에 '바람''불''번개''얼음''독'속성이 적용되어 있다는것을 뜻한다.

 

5.캐릭터와 장비의 최강 조합

게임에서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고 장비도 그에따라 하나하나 바꾸는 것에 익숙해져 있을것이다. 또 변경한 장비에 대한 강화에 대해 부담을 갖고 있을텐데 삼초온라인은 이러한 걱정을 모두 날려버린다. 게임 시스템에는 장비 숙련도가있어 캐릭터 성장에따라 장비가 같이 성장하고 장비강화 레벨을 신규장비에 옮길수있는 시스템을 지원하여 레벨이 오를때마다 장비 변경후 강화하는 부담이 없어졌다.

 

6. 펫 과 탈것 그리고 전투력 공유

펫은 각기 다른레벨 유형(원거리 근거리 방어)무학을 가지고있을 뿐만아니라 기혈,외공,내공,그리고 방어의 능력도 서로 다르고,원소 속성도 서로 다르다. 또, 탈것의 경우 수납장에 탈것을 수납하면 전투력 관련 옵션들을 추가로 적용 받을수있다.

 

이처럼 삼초온라인은 타 웹게임과는 질이다르다.

 

새로운 시스템의 도입,새로운 타격감을 선사하는 삼초온라인

 

지금 당장 접속하면 이벤트도 기다리고있다.

 

도전해보자!

 

 

지금 이라도 늦지 않았다.

 

 

 

지금 당장 ▼클릭하여 바로 삼초온라인을 만나보자.

 

삼초온라인 바로가기 ▼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