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툰]IMI 브랜드스토리 쓰마의포토툰!

[포토툰]IMI 브랜드스토리 쓰마의포토툰!

 

 

요즘 포토툰이 열풍인거 아시죠?

 

그 포토푼들 가운데 중심에 서있는 쓰마의포토툰,

 

오늘은 IMI 브랜드스토리 쓰마의포토툰에 대해 얘기해볼게요!

 

 

 

아이템매니아 브랜드스토리, 쓰마의 포토툰의 종류는 어마어마해요!

 

 

 

 

 

이렇게 많은 포토툰들이 있다는거 몰랐죠?

 

얼마전에 쓰마의포토툰 페이스북을 들어가보니깐,

 

쓰마의포토툰 페이지의 좋아요가 6만건이 넘더라구요...ㄷㄷ..

 

그만큼 인기많은 쓰마의포토툰, 어떤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게요!

 

 

 

 

첫째, 을의전쟁

 

을의전쟁은 실생활에서 일어날 것 같지만,,

 

그렇다고 듣도보도못한,,웃긴 스토리를 담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활액션이라는 문구가 참 동의가 되는데욬ㅋㅋ

 

정말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째 개그샷ㅋ

 

재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장 보셔야할듯ㅋㅋㅋㅋㅋㅋㅋ아주 자지러집니다

 

봐야 알아요!!ㅋㅋㅋㅋ

 

 

 

 

쓰마의포토툰중 가장 인기있는 작품이죠

 

꽃개발사업2팀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나오는 배우중에 유리라는 배우가있는데

 

갓유리라고 불릴만큼 예쁜여자사람이 있어서 정말인기 좋답니닼ㅋㅋㅋ

 

 

 

네번째는 성인동화~

 

음담폐설계의 마에스트로 쓰마가 빚어낸 19금 걸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소개만봐도 너무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ㅋ

 

므흣한걸원하신다면^_^;;;

 

성인동화추천!

 

 

마지막으로 애들보라고 만든건데

 

어른이 보면 더 재미있는 미성년툰까지~

 

이렇게 5가지의 종류의 포토툰을 지루할 틈 없이 볼 수 있어요!!

 

특히 꽃개발사업2팀을 추천해드리니 ,

 

처음보시는분들은 저것 보세요~

 

 

브랜드스토리 쓰마의포토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