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농구시뮬레이션 '에어덩크' 그랜드오픈이벤트!

국내최초농구시뮬레이션 '에어덩크' 그랜드오픈이벤트!

 

 

 

 

 

안녕하세요 ~
짱구인데요 ~.~

농구매니지먼트게임 '에어덩크'가 그랜드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하는데요~

KBL 농구를 소재로 했다고하는데요~ 한국농구선수들로 구성되어있겠네요~ㅎ

 

 

 

 

 

이제 이벤트에 대해 알아볼까요~?

 

 

 

 

 

 

첫번째 이벤트!

 

이벤트 기간 내 커뮤니티(블로그,카페)에 에어덩크의 간단한 리뷰를 작성하고

해당URL을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KBL 공인구를 준다는데요~~~

제가 쓰고있는 것도 리뷰~~맞죠~?ㅎㅎ

 

 

 

 

 

 

 

 

 

 

두번째이벤트!

 

2월 20일부터 3월2일까지 에어덩크 팀생성을 하시는 분들에게!

유니폼 한세트와 딜러교환권을 원지급한다고하네요!

 

 

 

 

 

 

 

 

 

 

세번째이벤트!

 

지정된 이벤트 날짜에 게임접속을 하면

위와같은 벤트 아이템이 자동지급된답니다!

 

 

 

 

 

 

 

 

 

한가지 이벤트가 더있긴한데요 !

그건이미 날자가 지나가버려서!~ ㅠ.ㅠ 포스팅안할게요 ㅎㅎ

 

이상 에어덩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