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파티액션 RPG '그리폰' 사전등록이벤트!

실시간파티액션 RPG '그리폰' 사전등록이벤트!

 

 

 

 

 

안녕하세요!
짱구에요

 

오늘은 실시간 모바일 파티 액션 RPG게임 '그리폰'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헥헥... 이름이 되게 기네요...

 

액션 카타르시스! 라불리는 그리폰!

 

 

 

 

 

 

일단 그리폰 프로모션 영상부터 보실까요~?

 

 

 

 

 

 

[▲ 그리폰 프로모션 영상]

 

 

 

 

 

 

 

 

 

 

액션카타르시스!

그리폰!

 

신청기간은 2014. 2. 19(수)~ 출시전까지랍니다

 

 

 

 

 

 

 

 

 

 

 

 

당신을 채워줄 새로운 판타지가 지금 !!!온다!

절정의 드라마틱 액션 RPG 그리폰의 사전등록신청방법은

되게간단한데요 ! 내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신청이가능한데요!

추천친구 전화번호까지 입력한다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답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에게 3만원상당의 아이템

그리고 문화상품권 5천원을 주는데요 !

문화상품권은 추첨이라는 사실 기억해두세요!

 

 

 

 

 

 

 

 

 

[▲ 직업선택화면]

 

 

 

모바일인데 되게 깔끔한 그래픽을 자랑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그래픽~

 

 

 

 

 

 

 

 

[▲ 그리폰 전투장면]

 

 

오른쪽놈이 보스인가본데요~

오 뭔가 ~~ 온라인게임 냄새가 나는데요~

 

 

 

제가 준비한 그리폰에대한 내용은 여기까지구요!

 

내일은 다른 게임소식전해드릴께요 ~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