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MORPG 신작 '이카루스' 오픈베타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2014 MMORPG 신작 '이카루스' 오픈베타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안녕하세요 ! 짱구에염~.~m

오늘은 2014년 기대작 '이카루스' 온라인의 오픈베타를 기다리는 분들에게 위로를 해줄

아이템매니아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이카루스 온라인에 대해 궁금하신분들 많으시죠?ㅎㅎㅎ

그래서 준비했는데요!

 

 

 

 

 

 

 

 

2012년도에 이카루스 홈페이지에 올라온 트레일러 영상인데요!

지금은 훨신 더 깔끔해졌을 것 같은데요!

 

 

그럼 트레일러 영상부터 보실까요~?

 

 

 

 

 

 

 

[▲ 이카루스 트레일러 영상]

 

 

 

 

 

 

 

 

 

 

 

 

 

IMI브랜드스토리는 IMI의 블로그인데요~

아이템매니아를 운영하는 회사가 IMI랍니다

IMI브랜드스토리는 각종 포토툰, 인기뉴스, 재미있는이야기 등 다양한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많은데요!

한번쯤 들어가셔서 포토툰 한번 보세요 웃김...ㅎ.ㅎ

 

 

 

 

 

 

 

 

 

 

 

 

신작게임 오픈 이벤트!

훨훨 날고 싶은 이카루스 유저들 모여라!

매주에 한번 공짜 문화상품권을 드린다는 점!
문상가지고 싶다 라고 생각들면 어서 ㄱㄱ!!

 

 

 

 

 

 

 

 

 

 

참여방법은 위와 같이 간단하구요

이벤트 기간은 이카루스 오픈전일까지라니까 ! 일단 참여하는게 낳겠네여

매주10명을 추첨해서 문화상품권, 이벤트 종료시 100명 2천원 할인쿠폰을 드린다네요!

 

 

그리고 제일중요한 ! 이벤트 당첨자는 개별연락이가며 당첨결과는

매주 화요일 홈페이지 IMI브랜드스토리를 통해 발표를 한다고하네요!

 

 

 

 

 

 

 

 

이상 제가 준비한 이야기는 여기까지구요~

 

혹시 이벤트 참여하시고 싶은분들은

 

아래배너링크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