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 홍진호랑 붙자!

모바일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 홍진호랑 붙자!

 

 

 

 

 

 

 

 

안녕하세요 짱구에염 ~.~m!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의 인터넷 방송 '한판붙자' 4편을 2월 22일날 촬영하는데요!

 

홍진호는 레전드죠 !! 예전 폭풍저그로 유명했던 그  최근에는 룰브레이커에서 재치있고 스마트한 이미지를 보여주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면을 보여줄지!!

 

 

 

 

 

 

 

 

 

 

 

 

 

 

 

이번 '한판붙자' 4편은 룰 브레이커에서 활약을 펼친 홍진호와 콜라병화보로 눈길을 끈 최정문이  

'퍼즐앤드래곤'의 고수를 초빙해 던전 공략법을 비롯해 선호하는 팀 조합, 퍼즐 잘하는 방법 등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배운 실전팁을 응용해 고수와의 흥미진진한

대결과 방청객들과의 이벤트를 펼칠예정이라고하네요! 

 

 

 

 

 

 

주최하는 네오싸이언은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퍼즐앤드래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총 50명의 방청객을 선발하며,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자신의 게임 아이디와  

'퍼즐앤드래곤' 닉네임, 휴대폰번호, 참가 신청 사유를 적어 

담당자메일로 접수하면된다고하네요!

 

 

 

 

 

 

당첨자는 오는 18일 '퍼즐앤드래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촬영 당일인 2월 22일 현장을

방문한 유저에게는 '타마도라 이어캡' '청룡마우스패드'를 선물하는 한편

현장이벤트를 통해 '퍼즐앤드래곤'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할 계획!

 

 

 

 

 

촬영당일 '2월 22일 2시'에는 방문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하니!

기대해볼만하겠죠~?ㅎㅎㅎ

 

 

 

 

 

 

 

 

 

더지니어스 홍진호의 활약 영상 한번보실까요~!?ㅎㅎ

 

 

 

 

 

[▲ 더지니어스 홍진호 활약상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