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게임 '하스스톤' 깜짝퀴즈이벤트!

카드게임 '하스스톤' 깜짝퀴즈이벤트!

 

 

 

 

 

 

 

 

안녕하세요 ! 짱구입니돠 ! ~.~m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공식페이스북 오픈을 축하하고자

깜짝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요즘 하스스톤 인기 장난이아니죠?ㅎㅎㅎㅎㅎ

 

 

 

 

 

 

 

 

하스스톤 이벤트에 대해 알아볼까요~?ㅎㅎ

 

 

 

 

 

 

 

 

이 이벤트는 하스스톤 공식페이스북에 깜짝퀴즈가 출제되는데요!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고!

퀴즈마다 정답혹은 정답으로 인정되는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들 중 무작위로 추첨된 20분께 간식을 쏜답니다!

 

피자헛 리치 골드 바비큐 피자, 버거킹 와퍼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하네요!

 

 

이벤트 기간 : 2월 7일부터 오픈베타 종료시까지라니까!

 

 

 

 

놓치지마세요!!!

 

 

 

 

 

 

 

 

 

하스스톤은 게임순위 순위진입3주차에 26위라는데요!

나쁜성적은 아니지만 아직 베타 단계이고 카드팩 추가가 요구되는 상황을 생각하면 장기적으로 생명력이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지금 블리자드는 '하스스톤' 팬 아트 경연대회를 통해 창작 미술 작품을 발굴하고 오픈 베타가 종료되는 날까지 깜짝퀴즈 이벤트를 실시하며 당첨자에게 각종 쿠폰을 증정하는 등 길게 보는 마케팅전략을 유지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10월에는 하스스톤 베타키 거래가 아이템매니아에서 많이 되었는데요!

추후 하스스톤이 오픈했을때를 얘기해보면 아이템매니아에서 다른 아이템들이 거래가 될 것 같지않나요!?ㅎㅎ

 

 

 

 

 

여기까지였구요 !!!!! 안뇨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