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새로운탈것 티리엘의군마 업데이트!

와우 새로운탈것 티리엘의군마 업데이트!

 

 

 

 

 

 

 

와우에서 2014년 청마의해 기념 탈 것, 티리엘의 군마 출시!

2014년 말의해를 기념하기위해 한마리의 군마를 출시 했군요!
티리엘의군마는 디아블로3에 등장하는 정의의 대천사 티리엘의 곁을 지키던 말이랍니다...

 

 

 

티리엘의 군마 소개 영상부터 일단 보실까요~?

 

 

 

 

 

 

 

 

[▲와우 티리엘의 군마 소개영상]

 

 

 

 

 

 

 

 

 

 

 

 

 

[▲ 게임안에서도 구입할 수 있는 티리엘의 군마]

 

 

 

 

티리엘의 군마는 와우 게임 내 상점과 온라인 배틀넷 샵에서 37,000 배틀 코인으로 구입이 가능하다네요!

 

 

 

 

 

 

 

 

 

 

 

저도 군마 참 좋아하는데요!~
빛나는 털이 매력적인듯..

배틀넷 계정에 귀속되어 해당 계정에 속한 모든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다하네요!

참고바람!

 

 

 

 

 

 

 

 

 

 

 


이번에 추가된 티리엘 군마는 금빛 장갑을 온몸에 두르고 천사의 날개가 좌우로 길게 뻗어 있는 형태로, 위아래로 움직이는 흰색 날개가 인상적이네요!

털이아니라 날개군요.....ㅋㅋㅋㅋ

 

 

 

 

 

 

 

이상 와우에서 업데이트 한 티리엘의 군마에 대해서 알아봤구요!

 

 

요즘은 설치없이 게임하는 웹게임이 유행을 많이하는데요!

웹게임중에 구룡전이라는 게임이있는데

까는 것도 간편하고 게임도 PK를 주로하기때문에

재밌더라구요!

 

 

 

함 해보실분들은 아래링크롱~

홍홍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