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환골탈태' 업데이트 정보

 

바람의 나라가 성장 콘텐츠와 편의성을 전면 개편하는 '환골탈태'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바람의 나라'는 이번 업데이트로 진입장벽을 대폭 낮춰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레이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선행 임무 및 입장 재료를 삭제하고, 캐릭터의 능력치 성장을 체감할 수 있도록 보스 몬스터 난이도를 재설계합니다. 레이드 완료 보상으로는 성장 단계에 따라 필요한 장비를 구매할 수 있도록 레이드 주화를 제공합니다. 신규 보스 몬스터로 높은 체력과 묵직한 힘을 지닌 호랑이 '산군'을 선보입니다.

 

 

환수 시스템에도 변화를 줍니다. '수호환수'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해 최대 3마리의 환수 효과를 제공하며, 시동환수 효과는 캐릭터 능력치에 부여돼 상시 발동되도록 합니다. 환수 진화 임무가 삭제되며, 환수 99 레벨 달성 시 별도 임무 없이 6등급까지 진화합니다.

 

 

장비 재련, 장비, 장비 연마 시스템을 추가해 장비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편합니다. 장비에 부가잠재능력을 부여해 주는 '황금돋보기'는 주간 콘텐츠 '도전천하제일'에서 얻도록 해 파밍 부담을 완화합니다. 부가잠재능력에는 메모리얼 기능을 도입해 기존 수치와 새로운 수치 중 원하는 능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5월 22일까지 '바린이 나르샤 레벨업 1+1'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생성 시 700 레벨까지 1+1 레벨업 혜택과 함께, 특정 성장 구간마다 각종 보상을 담은 '정복상자'를 제공합니다. 600 ~ 799 레벨 구간에서는 추가 경험치 효과도 발동됩니다. 같은 기간, 각종 모험 임무를 완료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바람모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14일 출석 달성 시 '신체강화비약(7,000개). '황금돋보기(5개)', '환수장비돋보기(5개)' 등을 선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