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앤다커 모바일 4월 24일 베타 테스트 진행, 베타 테스터 모집 중

다크앤다커 모바일 4월 24일 베타 테스트 진행, 베타 테스터 모집 중

 

"다크앤다커 모바일: 첫 번째 베타 테스트 기대감 고조"

 


안녕하세요, 게임 마니아 여러분! 오늘은 크래프톤의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첫 베타 테스트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이 게임은 크래프톤 산하 블루홀 스튜디오에서 정성을 다해 개발 중인 RPG 모바일 게임으로, 4월 24일부터 28일까지 한국에서 첫 테스트를 시작한답니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기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터 모집은 4월 4일부터 시작됩니다.

 

크래프톤은 올해 안에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전 세계에 출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한다고 하네요!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익스트랙션 RPG라는 독특한 장르를 기반으로 합니다. 게임은 '생존', '탐험', 그리고 RPG의 다양한 요소를 결합하여, 플레이어가 던전에서 탈출하는 긴장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크래프톤은 이 게임을 통해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새로운 장르의 리더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베타 테스트 발표 영상에서는 플레이어가 어두운 던전을 탐험하는 모습과 다섯 가지 클래스의 캐릭터들이 활약하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게임의 분위기와 플레이 스타일을 미리 엿볼 수 있으며, 댓글로 의견을 남기면 다양한 보상의 기회도 있습니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지난해 '지스타 2023'에서도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참가자들은 게임의 긴장감과 몰입감, 직관적인 조작 방식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남겼습니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이는 중요한 단계가 될 것입니다.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 및 디스코드, 네이버 게임 라운지 등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더 많은 정보와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