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랜드 그류핀 푸정 드랍 테이블 사냥터 정리

메이플랜드 그류핀 푸정 드랍 테이블 사냥터 정리

 

엘나스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 사는 그류핀에 대해 알아보아요. 이 푸른 색의 멋진 몬스터는 푸른빛의 정원과 하늘계단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그류핀과의 만남은 모험가들에게 신비로운 경험을 선사하죠. 이제 그류핀의 세계로 빠져볼까요?

 

기본 정보

레벨: 53
형태: 동물형
HP: 4,200
MP: 160
EXP: 160
속도: 5
53레벨에서 필요 명중률: 92
메소: 397.5
속성 관계: 얼음속성 공격에 강하고, 불속성 공격에 약해요.

 

 

사냥터 위치

푸른빛의정원2
하늘계단1


자연이 넘실대는 이곳에서 그류핀을 만날 수 있어요. 보라색에서 푸른색으로 변한 그류핀을 볼 수 있는 건 특별한 경험이죠.

 

 

드랍 아이템 정보

 

그류핀은 다양한 아이템을 떨어뜨려요. 그류핀의 꼬리부터 시작해 부드러운 깃털, 하얀 포션, 엘릭서 등 기본적인 아이템들부터, 사파이어의 원석, 강철의 원석 같은 보석류까지 다양하게 드랍해요. 또한, 크리스탈 플라워링, 고드름 등의 독특한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답니다.

 

 

 

사냥 팁

불속성 활용: 그류핀은 불속성에 약하므로, 불속성 스킬이나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접근 주의: 그류핀의 냉기 공격에 주의하며, 가능한 빠르게 움직이면서 공격하는 전략이 필요해요.
장거리 공격: 멀리서 공격할 수 있는 마법이나 스킬을 사용하면, 그류핀의 공격을 피하면서 효과적으로 사냥할 수 있어요.

 

 

 

 

결론

그류핀은 엘나스 산맥의 푸른 자연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멋진 몬스터에요. 이 친구와의 만남은 당신의 모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다양한 아이템을 드랍하니, 그류핀 사냥을 통해 행운을 얻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