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야 레스토랑즈 CGV 콜라보레이션 한정 굿즈 공개

쿵야 레스토랑즈 CGV 콜라보레이션 한정 굿즈 공개

 

넷마블의 자회사 엠엔비에서 새로운 협업 소식을 전했습니다. 바로, 영화 팬들과 미식가들이 좋아할 만한 쿵야 캐릭터들과 CGV가 만났다는 거예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F&B 제품들과 한정판 굿즈가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CGV 극장 곳곳에서는 쿵야 캐릭터들이 영화 감상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됩니다. 양파, 주먹밥, 샐러리 등의 인기 쿵야 캐릭터들을 모티브로 한 ‘쿵야 스페셜 무비 피규어’부터, CGV의 아이코닉한 미소지기 유니폼을 입은 ‘쿵야 스페셜 아크릴 키링’, 그리고 양파쿵야가 전수하는 비법 레시피를 테마로 한 ‘쿵야 스페셜 비법 양장 노트’까지, 콜라보레이션 굿즈가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CGV 방문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쿵야의 비법 콤보’ 시리즈를 통해 쿵야 양파사워크림 팝콘, 쿵야 양파크림 새우스낵, 쿵야 현미동동 식혜 등 새로운 맛의 F&B 제품을 맛볼 수 있게 됩니다. 이 모든 컬래버 상품은 전국의 CGV 120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어요.

 

 


이벤트 기간 동안 대형 팝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쿵야 레스토랑즈’ 디자인의 팝콘통이 제공되며, 컬래버 콤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CGV 시그니처 아트워크 티켓 굿즈, TTT(That’s The Ticket)의 쿵야 레스토랑즈 버전이 선물로 주어질 예정입니다.

 

 

엠엔비의 배민호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쿵야 캐릭터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협업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제 쿵야와 함께하는 특별한 영화 관람 시간을 기대해 보세요!